ㅎ님: 전공이 예체능인 대학생 입니다. 제 현재 발전가능성(잠재력)을 알고 싶습니다. 그리고 제가 생각하기에 저는 하나도 다듬어지지 않았다고 생각하는데 어떤 연습으로 실력을 다듬을 수(발전시킬 수) 있을까요?

카드만 본다면 몸을 많이 쓰거나 기법이 중요한 분야 아닐까 싶기는 한데요...

전차카드는 승리를 나타냅니다. 다만, 큰 물에서의 성공은 아직 아닙니다. 질문자분은 본인이 하나도 다듬어지지 않았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주변 친구들이나 아는 범주 내에서는 꽤 괜찮은 실력이라는 평을 받고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다음어지지 않은 것은 맞습니다만(나이트소드), 잠재력은 확실히 많다고 자신하셔도 좋습니다. 배운대로만 하거나 시키는대로만 잘 하다보니 스스로는 답답하게 느껴지거나 하나도 다듬어지지 않았다는 생각이 들 수도 있겠지요. 통과의례라고 생각하세요(매달린사람). 그 분야에서 누구나 반드시 거쳐가는 등용문 같은 것들이 있을 것입니다. 대회라든지 오디션이라든지.... 구체적인 목표(XX대회 입선 등등...)를 가지고 통과하기 위한 노력을 한다면 점차 본인만의 특기가 생기면서 실력이 발전할 것입니다.

Posted by Lumia
:

ㄴ님: 막학년 취업을 준비해야하는데요ㅠㅠ 생각해둔 진로는 공기업, 사기업(개발자),공무원,군무원 정도인데 1년동안 한가지를 선택해서 준비하려고 합니다. 각각 장단점, 준비방법이 다 다르지만 마음이 갈피를 못잡아서 질문드려요. 저는 뭐든 다 괜찮아서 일단 졸업 후 바로 취업이 목적인데요 뭐가 가능성이 있고 저에게 잘 맞을까요? 


연인카드와 퀸컵으로 봐서는 공무원이나 군무원같지는 않고.... 공기업도 개발자를 생각하고 계신다면 4가지중에서는 공기업이 나을 것입니다. 사실 지금 카드만 봐서는 다른데 정신이 쏠려서 취업 자체에는 갈피를 못잡고 계시는 것으로 보입니다(8소드). 또한 선택지중에 골라달라고 하는 것은 사실상 남에게 선택권을 넘기는 행위기 때문에 썩 좋은 질문은 아닙니다. '이러이러한 것을 하려고 작정했고 시작했는데 잘 흘러갈까' 또는 '어떻게 해야 잘 될까'를 묻는 게 좋은 질문입니다. 

Posted by Lumia
:

ㄱ님: 올해 연해운이어떨까요? 사람이 많은곳에가거나 하지않는데 어떤 곳에가면 만날수 있을까요?..


사실 타로로 봐서는 그다지 연애운이 좋은 편이 아닙니다. 10펜타클도 그냥 일상적인 것들을 말하고, 7컵 또한 백일몽, 환상을 의미하기 때문에 '연애하고 싶다'는 생각만 들고 정작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레노먼드로 보면, 그래도 남성카드는 나왔습니다. 물고기와 나무 조합을 보니 금융권에 일하는 분을 소개받거나, 아니면 친구들과 술이라도 마시러 모임을 나가다보면 만날 기회가 늘 것으로 해석이 됩니다.

'오라클 > 레노먼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반기 연애운  (1) 2020.06.10
내 이미지는 어떨까  (0) 2020.03.23
사람들에게 내 이미지는 어떨까  (0) 2020.02.17
제 이미지가 어떤가요  (0) 2019.12.09
창작레지던시 지원하면 합격될까요  (0) 2019.11.04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3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위주로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