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시합격가능성

타로리딩 2020. 10. 16. 12:37 |

ㄹ님: 이번 수시 ㄱ ㄴ ㄷ 대학 중 어디가 합격 가능성이 있을까요?


에이스펜타클에서 악마카드로 묶이고 속박되는 결과가 나오는 걸 봐서는 ㄱ이 가장 합격가능성이 높지 않을까 합니다. 결과가 태양카드인 ㄴ도 나쁘지는 않지만, 9완드가 그렇게 유리한 카드는 아니라서요. ㄷ은 좀 극단적인데, 가고싶은 곳이지만 높은 커트라인이거나, 아예 그다지 관심없는데 그냥 원서를 넣은 곳 같아보입니다(4컵). 그래서 여기는 가능성이 좀 적어보입니다.

Posted by Lumia
:

p님: 일하는 곳 바로 옆에 남자분이 한분 계세요 이 남자분은 저에게 호감이 있을까요?

4완드를 기준으로 퀸펜타클과 퀸소드가 서로 등을 돌리고 있습니다. 그닥 아무런 관심은 없어보입니다. 왔으면 왔는가보다 가면 가나보다 하는 느낌이네요.

Posted by Lumia
:

ㅅ님: 남자친구랑은 나이차이가 쫌 나는 커플인데요, 남자친구가 저를 어떻게 생각하고 저를 진심으로 사랑하는지..오래 갈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흠.... 글쎄요.... 카드상으로는... 솔직히 그렇게 진심으로 좋아한다는 느낌은 없습니다. 속으로는 상당히 냉정하고 계산적인 사람 같네요(킹소드). 관계를 나타내는 카드도, 8완드로 빠른 속도를 나타내는데요. 빠른 진전으로 볼 수도 있겠지만.... 상대방 남자분의 3소드나 심판 카드를 보면, 그냥 빠르게 스쳐지나가는 인연으로 보는 게 더 맞는 것 같습니다... 이 관계는 질문자분이 많이 지고들어가는 거 같은데...(매달린사람) 상대방은 세대차이를 크게 느끼는 것 같습니다(3소드). 일단 이분에게 큰 기대는 하지 마시고, 그냥 좋으면 좋은대로 안 좋으면 안 좋은대로 표현하시는 게 낫다고 보입니다.

'타로리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시합격가능성  (1) 2020.10.16
저에게 호감이 있을까요  (0) 2020.10.16
마주칠 일이 있을까요  (1) 2020.10.14
저에게 호감을 가지는 사람이 있을까요  (2) 2020.10.14
좋은 평가를 들을 수 있을까요  (0) 2020.10.14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3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위주로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