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연애운

타로리딩 2020. 11. 2. 10:43 |

ㅂ님: 올해 연애운이 궁금합니다 솔로인지 오래 됐고 주변에서 찾기가 힘들어서 친구들에게 소개해달라고 부탁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감사합니다!

올해안에 소개팅을 몇번이라도 할 수 있냐는 질문이라면, 아마도 썩 나쁘지 않은 사람을 소개받을 수 있으실 것입니다(페이지완드-3완드). 하지만 올해안에 연애를 시작할 수 있냐는 질문이라면.... 글쎄요(8컵)... 올해자체가 얼마 남지도 않은 상황이지만.... 좀 어려워보입니다. 올해는 지나야 연애시작이 가능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물론, 8컵이 서로 잘 알지 못하는 상황에서 (솔로생활을 뒤로하고) 시작하는 연애로 나오는 경우도 종종 있기는 합니다마는, 아주 긍정적으로 본다면 정말 12월 말에 연애를 시작하실 듯 합니다. 

Posted by Lumia
:

ㄱ님: 같이 일하는 남자가 있는데 저한테 마음이 느껴지는 게 조금 있는데 워낙 사람들이랑 잘어울리고 그래서 .. 제 착각인건가 싶고 절 좋아하는건지 궁금해요 그리고 그사람과 현실적으론 벽이 있을 수 밖에 없는 상황에 놓여져있어서 ... 제가 표현을 하면 (그쪽이 먼저할것같진않고 )잘될 수 있는 사이 일까요?

상대방이 질문자분에게 이성적인 관심이 있는 건 맞다고 보입니다(연인). 말이 잘 통한다는 느낌이구요. 말씀하신대로 사람들이랑 잘 어울리는 사람이긴 하네요(3컵). 솔직히, 질문자분에게 황제카드가 킹완드가 나온 상태라... 제대로 표현을 잘 하실지는 좀 우려되지만.... 황제카드나 킹완드나 전부 좀 딱딱하고 연애에는 서투른 카드들입니다... 가끔 좀 더 친해지기 위한 표현을 해 보는 것 자체는 괜찮다고 생각이 됩니다. 다만, 관계가 일상적인 상태를 나타내는 10펜타클이라... 사실 그렇게 한다고 해서 상대방이 고백을 한다거나 잘 된다거나... 는 어려워보입니다. 

Posted by Lumia
:

h님: 임신 가능성이 있을까요? 피임은 잘 하는편이지만 피임도구가 미끄러져서 벗겨진 사례같은 일들이 이번이 처음이 아니라서, 이런일들로 서로 마음고생 하는거 때문에 남자친구랑 제가 연이 아닌게 아닐까 라는 생각도 자주들고요.. 연이 아니라면 헤어져야 되나 라는 생각도 가지고 있습니다. 병원가서 검진은 받아볼거긴 한데 너무 불안해서요..


음... 여제카드가 임신과 연관이 큰 카드긴 합니다... 연인카드도 좀 그렇게 보이고.... fool카드도 준비되지 않은 시작을 나타내서... 솔직히 임신가능성이 높다고 읽혀지는데요. 질문자분이나 남자친구나... 책임감을 가지기에는 너무 아무런 준비가 안 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fool). 특히나 남친이 너무 나몰라라인데.... 제가 보기에도 인연은 아니라고 보입니다. 연인카드는 겉으로는 좋아보이고 잘 맞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동상이몽인 경우가 아주 많거든요. 그냥 만나는 그 순간만 좋은.... 

'타로리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올해 연애운  (0) 2020.11.02
저에게 마음이 있는걸까요  (4) 2020.11.02
썸타던 사람의 마음은 어떨까요  (0) 2020.10.30
학업에 미련이 있어요  (2) 2020.10.30
원하는 점수가 나올까요  (0) 2020.10.30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3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위주로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