ㄱ님: 다음달에 공부할 곳을 고민중인데 A B C중 어디에서 공부하는게 가장 만족도가 높고 성적 향상에 좋을까요

카드로만 본다면 A가 제일 낫다고 보입니다(페이지완드-태양). B의 경우는 관리를 잘 해 주고(3펜타클) 주인이 독서실 운영이나 관리가 노련해보이긴 하는데(킹완드), 반면에 외적인 환경이 급변하는 타워카드가 나와서, 전혀 예상치 못하게 공부를 방해하는 다른 사람이 있거나 주변에서 공사 등으로 시끄러워진다거나 할 가능성이 있다고 해석이 됩니다. C의 경우 집중을 높여주는 환경조성은 되는데 자꾸 다른 생각이 들거나(7컵) 신경쓰게 하는 사안들이 생길 것 같네요(페이지소드). 

Posted by Lumia
:

ㄹ님: 지금 다니고 있는 학원을 계속 다니는 게 좋을까요, 옮기는 게 좋을까요? 그만 다니는 것도 고려하고 있습니다..

4소드는 현재 행동에 대한 휴식을 의미합니다. 4완드도 어떤 상황의 종결식(졸업식 같은 것들)을 의미하죠. 아무래도 옮기기보다는 잠시동안만이라도 학원은 그만다니시는 게 어떨까 싶군요.

'타로리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커피를 끊는 게 좋을까요  (0) 2020.11.20
어느 독서실이 만족도가 좋을까요  (0) 2020.11.18
취업될까요  (1) 2020.11.18
스터디에서 만난 남자애는 무슨 마음일까요  (1) 2020.11.16
연애운  (0) 2020.11.16
Posted by Lumia
:

취업될까요

타로리딩 2020. 11. 18. 08:28 |

c님: 올해가 얼마 안남았는데 제가 그 안에 백수생활을 청산할 수 있을까요ㅠㅠ? 나이도 많은데 작년 2월에 졸업한 뒤 2년이 되도록 아무것도 성공을 못하고 시간만 흘러가서 불안해 죽을것만 같아요... 

뭐... 저도 남들처럼 23살에 대학교 졸업하고나서 27살까지 변변한 직장에 들어가질 못하고 아르바이트만 전전하거나 기껏 입사한 회사가 한달만에 문을 닫거나... 학원 강사로 들어갔더니 계약과는 다르게 4대보험도 안해주고 밤11시까지 애들 자율학습감독을 시키거나... 출근에만 두시간 걸리는 거리라거나... 그런 일들이 많았습니다. 그 나이대가 사서 고생 안하면 어떻게든 고생을 하는 나이인 거 같기도 합니다...

아마도 작년 중후반부터 올해는 코로나 때문에 질문자분과 같은 경우가 많을 겁니다. 질문자분만 그런 것이 아니니 너무 걱정 마세요. 

사실 이력서 쓸 때 경력이나 경험에 대해 살짝 부풀리는 것도 필요는 합니다(7컵). 웬간한 공기관이나 큰 기업이 아니면 경력증명서까지 요구하진 않기도 하구요... 카드상으로는... '이대로는 안되겠다' 라는 생각으로 뭔가 결단을 내리실 것 같군요(에이스소드). 물론 그렇다고 하더라도 목표초점을 곧바로 잡지 못하고 좀 이리저리 휘둘리긴 하겠지만요. 전공이라든지 지금껏 찾던 일과는 아예 다른 분야의 일이 눈에 들어올 것 같습니다(에이스완드). 실제로 그 일을 잘 할 수 있냐 없냐는 다른 문제긴 하지만, 일단 올해... 까지는 좀 어렵지만 내년 초에 새롭게 일을 시작하시게 될 거라고 해석됩니다.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3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위주로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나이대, 성별 기재는 필수입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