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님: 대학생인데 외부로 부터 예체능 레슨을 받고 있습니다. 선생님께서 저를 가능성이 있거나, 재능이 있고 앞으로 같이 일을 할만한 사람으로 보고 있을지 어떻게 생각하실지 궁금합니다.

카드상으로는... 재능이 있다기보다는 본인이 하고 있는 음악에 대해 생각이나 가치관이나 철학이 있지만 기틀이 잡히지 않은 상태다(2완드), 그래서 서투르다보니 자꾸 꼼수로 가거나 연습만큼 실력이 오르지는 않는 것 같다(7소드) 라고 보고 있다고 해석됩니다. 발전가능성보다는 안정성을 보는 듯 싶네요(10컵).

'타로리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왜 말이 없었을까요  (2) 2020.11.30
제가 면접관들에게 어떤 인상일까요  (1) 2020.11.30
어느 일자리를 구할까요  (0) 2020.11.27
이직해야 될까요  (0) 2020.11.27
어느 시술을 받는 게 좋을까요  (0) 2020.11.25
Posted by Lumia
:

ㄱ님: 일자리를구해야하는데 최근했던 알바비슷한 업종 풀타임 단기알바에 지원했거든요 이 일과 학원일자리 중 어떤게 나을까요? 참고로 대학원준비하려고하는데 돈도벌고싶어서요 ㅜㅜ


둘다 그렇게 좋은 카드들은 아니긴한데..... 말 그대로 단기알바라는 것에 초점을 두자면 갑작스러운 일을 의미하는 타워카드를 좋게 쓸 수도 있다고 봅니다... 결과도 태양카드로 나쁘지는 않고.... 이미 했던 일(6컵)이기 때문에 괜찮을 것 같습니다. 학원일자리는 쉽게 구해지기는 좀 어려워보이긴 한데(9완드), 단기알바가 끝나고 나서 구하시게 되면 돈 모으는데에는 좋지 않나 합니다(킹펜타클).

Posted by Lumia
:

이직해야 될까요

타로리딩 2020. 11. 27. 09:16 |

ㅂ님: 어린이집 근무하고있고 이곳에서는 4년째네요 이번년도에 여러가지로 힘든적이종종 있었네요 조만간계속있을지 이직할지써낼텐데 내년3월 다른곳으로 이직하는게나을까요?

이거는.... 대놓고 그림들이 움직이지 못하는 카드들이네요. 아직 이직할만한 때가 아니라고 보여집니다. 이직을 억지로 하더라도 결국 같은 문제를 거기에서도 만날 가능성이 큽니다. 새로운곳에 적응하려면 또 문제가 더 커지겠죠. 내년에도 힘들긴 하겠지만 올해만큼 힘들지는 않을것 같네요(10펜타클).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3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위주로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나이대, 성별 기재는 필수입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