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님: 스트레스 받는 문제가 있어서 피부과 시술 받으려고 하는데 a랑 b가 있습니다. a는 좀 확실하게 해결해주는데 비슷한 고민을 가지고 있는 사람 얘길 들어보면 차라리 b를 하는게 낫다는 말이 있어요. 뭐가 나을까요?

카드상으로는 명확하게 A쪽인데요. A는 전부 메이저카드입니다. 어차피 현재 마음도 A쪽으로 가 계신 것 같고...(연인) 이쪽이 좀 더 치유에 도움이 될 것 같네요(절제). B는 크게 나아지는 감이 없어서(4펜타클) 결국 다른 시술이나 다른 병원을 가게 될 것으로 해석됩니다(나이트완드).

Posted by Lumia
:

ㅇ님: 직장에서 저의 이미지는 어떤가요?? 인간관계는 너무 힘든거 같아서요...

인간관계가 힘든거야 누구나 그렇긴 한데..... 
대체 뭘 어떻게 하신건지 모르겠지만.... 상당히 평이 안 좋아보입니다... 주변에서는 '공부만 하고 사회생활 안해봤나'(은둔자) 내지는 '친구가 별로 없나'(9펜타클) 라는 평을 할 것 같네요... 뭔가 좀... 생각은 많은데 전반적으로 시야가 좁고 사람들 사이에 흐르는 감정의 기류를 잘 캐치하지 못하고 계시는 느낌입니다. 스트레스때문에 시야가 좁아질 수도 있죠.

Posted by Lumia
:

ㄱ님: 짝사랑하는 분의 속마음이 궁금합니다

어째 생각보다도 더 나이차이가 있는 것 같군요(6컵). 이분에게 좋아한다는 뉘앙스를 전했거나 고백을 한 게 아니라고 한다면, 이분은 질문자분의 마음을 눈치챈 것 같구요. 질문자분을 약간 불편해하는 느낌이 듭니다(5소드-킹컵). 7완드의 인물을 자세히 보면 신발이 서로 짝짝이입니다. 뭔가 질문자분이 서투르게 행동하거나 티가 난 부분이 있지 않나 하구요(7완드). 아직 사귀거나 더 가까워진 게 아닌 상황에서 나오는 심판카드는... 그냥 이 상황 자체로 결론지어지게 되는 가능성이 큽니다. 관계를 나타내는 5소드도 불리한 판을 나타내기 때문에... 여러모로 이분이 질문자분을 속으로 불편해하거나 피하려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3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위주로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나이대, 성별 기재는 필수입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