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님: 같이 학교다니는 남사친이 있습니다. 그친구는 연락은 자주안하지만 가끔 그친구가 저를 챙겨주는데 그친구 졸업 후에도 친구로 오래지낼지 궁금합니다!

상대방 입장에서는 말 그대로 학창시절의 좋은 추억(6컵) 내지는 서로서로 배울점 있는 친구 정도로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교황-6컵). 질문자분이 자주 연락을 하고 연결을 이어나갈 노력을 많이 하지 않는 이상은(4펜타클-퀸펜타클) 졸업 이후에는 그다지... 오래 지내기 힘들 것 같습니다(5컵). 

'타로리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연애운  (0) 2020.11.09
면접본 회사에 붙을 수 있을까요  (0) 2020.11.09
강아지 일상툰을 그리면 제 그림을 알릴 수 있을까요  (2) 2020.11.06
올해 연애운  (0) 2020.11.02
저에게 마음이 있는걸까요  (4) 2020.11.02
Posted by Lumia
:

20님: 11월 10날 아파트 청약발표가 있습니다 당첨 가능할까요?? 추첨제 입니다 


연인카드가 계약이고 8펜타클도 위임, 위탁, 수수료, 이런 의미가 있어서 일견 좋아보이기는 합니다만.... 불리한 판세를 나타내는 5소드가 좀 걸리네요. 흠.... 일단 카드상으로는 당첨은 가능하실 것 같습니다. 

Posted by Lumia
:

ㄱ님: 강아지 일상툰 육아툰을 해서 제그림도 알리고 소통하고 싶은데 아직 생각만해봤고 시작은못하고있는데 ..하면 제 그림도 알리면서 많은사람들과 소통할수있을까요?

일단 한번 해 보세요(전차). 물론 당장에 인기를 얻거나 나를 알릴 수 있게 되거나 실력이 상승하는 건 아니지만(4펜타클), 그래도 뭔가 변화의 계기가 되고 어떤 쪽으로 가야 할지에 대한 방향성이 생기실 것 같습니다(죽음).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3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위주로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