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님: 최근에 투잡 뛰는게 너무 힘들어서 투자를 조금 했는데, 현재 반토막 난 상태입니다. 여기저기 연체로 때워서 다음달 27일까지는 기한이 남아 있는데, 이 때까지 원금. 혹은 원금에 가깝게 회수 할 수 있을까요? 원금을 생각 하다 보니 이익을 봐도 곧 과도한 욕심으로 계속해서 잃어가는 상황인데 회수가 가능 할런지요..아니면 여기서 그냥 손을 떼야 할지

무조건 지금 손 떼야 합니다. 오늘이라도 그만둘 수 있으면 빨리 빼세요(3소드). 은둔자는 정신차리고 지켜보면서 때를 기다리라는 의미가 있는데, 이 지켜본다는 게, 단 한시도 이 투자한 것에 눈을 떼면 안 됩니다... 몇날 며칠 몇분도 안 자고 계속 지켜볼 수 있나요? 그렇지 못하다면 지금 빨리 그만 두세요.

Posted by Lumia
:

c님: 전남친과 서로 같은 곳에서 일해서 자주 마주치는데요 전남친은 저에게 인사를 건네고, 장난을 치는 등 정말 아무렇지도 않게 대해요 썸 탈 때와 사귈 때 전남친이 저에게 호감을 표현하고 적극적으로 대쉬했었는데 헤어지고 나서 아무렇지 않게 저에게 대하는 것을 보니 속을 모르겠어요 이 사람은 지금 저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기에 아무렇지 않게 행동을 하는 걸까요

백일몽, 환상을 의미하는 7컵과 연인카드가 함께 나와서 아마도 질문자분이 아직도 자신을 좋아할거라고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 어차피 악마카드 때문에 장난을 치거나 아무렇지 않게 인사하는 것도, 좋은 의도도 아니고 쿨해보이려는 경향도 있습니다. 결론 또한 페이지컵인지라... 굉장히 가볍고 이런 상황을 감수할만큼 생각이 깊어 보이지도 않구요... 

Posted by Lumia
:

ㅇ님: 편입준비를 하려고 무작정 토익인강을 결제해서 듣고있어요 하지만 학생회이기도 하고 전공공부랑 같이 병행해서 하려니 너무너무 힘드네요.. 꿈을 위해서 계속 공부를 해야되는건 맞지만 요즘 너무 우울합니다 이번토익시험을 잘봐서 편입에 성공할 수 있을까요?

편입에 물론 영어가 중요하기는 한데.... 너무 주먹구구식이고(페이지컵) 괜시리 무리만 하시는 것 같아 보입니다...(10완드) 토익시험 점수 자체는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만... 편입영어 파트별 출제비율이 대학마다 다른데... 제가 듣기로는 공인영어로 편입하려면 만점에 가까운 점수가 필요하다고 들었거든요. 그래서 지금 다짜고짜 토익인강을 듣는건 편입 자체에 큰 도움은 안 될 수도 있다고 보입니다(9소드).

Posted by Lumia
:

R님: 현재 외국에서 공부하는 학생입니다. 외국어 실력이 향상되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3년이나 되셨는데 이런 질문을 하신다는 것은... 무의식적으로는 확신이 없다는 말일 수 있겠지요... 

어떤 목표로 외국어실력을 원하는지에 따라 다릅니다. 단지 유창한 영어실력이 필요한지, 전공과 연관된 외국어실력이 필요한지에 따라서도 해석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지금 카드들로서는 열심히 한 것에 비해서는(전차) 그다지... 향상속도는 좀 떨어진 것 같습니다. 의외로 현재 얻어진 외국어 실력이 그다지 유용하지 않아보이는군요(7펜타클). 언어에도 휴지기라는 게 있다던데, 똑같이 언어에 대해 공부를 하더라도 잠깐 다른 방식이나 다른 분야에 눈을 돌려보는 게 어떨까 합니다(4소드).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