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님: 남자의 실수로 헤어졌다가 재회했습니다. 다시한번 남자를 믿어보고 싶어요. 나쁜 사람은 아닌거 같거든요. 이런 제 생각이 맞을까요? 결국 재회를 선택한 남자의 진심이 궁금합니다.

네, 맞습니다. 사실 나쁜 사람은 아닙니다(절제, 태양). 또 같은 실수를 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질문자분으로서는 내 판단이 맞을까... 에 대한 내적갈등이 상당해보이시는군요(2소드). 4펜타클이나 절제가 동적인 카드들은 아닙니다. 새로운 사람을 만나게 되면 또다시 새로운 환경과 사람에 적응해야 되고 가까워지기 위한 노력을 해야되지요... 그러한 방어기제 때문에 아마도 그래서 재회를 택한 것 같군요.

Posted by Lumia
:

77님: 결혼 준비 중이던 남자친구와 헤어졌어요. 제가 차인입장이라 헤어지고 일주일 뒤 한번 전화를 시도했지만 받지않았고 두달 넘게 남자친구에게 연락이오길 기다리는데 연락이올까요? 아니면 인연은 여기까지인건가요?

그냥 인연이 여기까지인 듯 합니다(탑). 질문자분이 연락을 하게 되면 잠시(페이지컵) 받을 수는 있지만, 상대방이 다시 만나지는 않을거라고 보입니다(8소드). 더 기다리게 되면(매달린사람) 집착으로 변질될 위험도 있으니... 마음을 접으시는 게 나을 것 같군요(8컵).


Posted by Lumia
:

0909님: 현 직장에서 이직을 하려고 막연히 생각하다가, 얼마전 이력서를 넣어본 회사에서 이번주중에 면접을 보자는 연락이 왔습니다. 될지 어쩔지는 아직 모르지만, 만약 된다면 그 회사로 옮기는 것이 무조건 나을지. 지금 회사에서 조금 더 버티는 것이 비전이 있을지 궁금합니다. 하루에도 몇 번씩 마음이 이랬다가 저랬다가 해서 갑갑하네요. 

두번 뽑아봤는데 두번 다 심판카드가 나옵니다. 특히나 첫번째 카드에 이미 심판카드가 나온다는 것은 무산될 가능성이 크다는 말이겠지요... 4컵이나 4소드 또한... 머무르는 것을 의미하구요. 장애물이 떠나는 것을 의미하는 8컵이니 반대로 못 떠난다는 해석이 가능합니다. 

물론, 조언으로만 본다면 이 회사 말고 면접본 회사로 가시는 게 더 낫습니다(에이스완드). 만약 면접에 통과가 되어서 합격되신다면 새로운 회사로 옮기세요.

Posted by Lumia
:

V님: 최근에 정말로 너무나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습니다! 저는 그 사람이랑 잘해보고 싶은 마음이 큰데 올해 안에 그 사람과 잘 될 수 있을까요? 그 사람은 저에 대해 궁금해 할까요? 그 사람과는 저 혼자 우연히 알게 된 거라서 그 뒤로 편지로 마음은 전하고 있는데 지금 그 사람의 마음이 궁금합니당!

편지는 받았는데(3완드) 딱히 아무런 생각이나 감흥은 없는듯 합니다(10소드). 물론 누군가 자신을 좋아한다고 하니 그것에 대해서는 기쁘지만(9컵), 아직까지는 뭘 어떻게 해야겠다는 생각이라든지 행동을 해야겠다는 것도 보이지 않습니다(킹펜타클).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