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님: 최근에 남자분이랑 소개팅을 했어요. 별 기대 안 했는데 마음에 드는 분이 나오셨어요.

전 다시 만나고 싶다는 걸 어필했는데 그분은 거절의 뉘앙스를 보내셨고요. 소개팅 전에 카톡으로 관심을 많이 보내셨는데 만나고 마음이 변한 건지, 제가 매력이 없었던 건지 모르겠어요.


계속 카톡으로 관심을 보냈지만, 정작 만나고 보니 아무런 감흥이 없어서(10컵) 그냥 억지로 진전시키기보다는 빨리 결정을 하고(에이스소드) 답을 보내야겠다고 생각한 듯 합니다. 질문자분에게 7완드가 나오는 걸 봐서는, 실제 만났을 때 상대방입장에서는 질문자분이 뭔가 방어적인 태도가 있다는 느낌을 받았나봅니다. 달 카드도 썩 좋지 않아서 상대방이 말을 하지 않은 사실이 있거나 자신으로서도 확실히 좋다는 느낌이 없었던 것 같습니다.

Posted by Lumia
:

Y님: 휴가때 여행지에서 만난 썸남과 몇주 연락하다가, 그사람이 많이 바쁘다면서 연락이 시큰둥하길래 제가 그냥 끊었는데요.. 다시 연락해서 잘해보는게 나을까요? 

실상 이미 잘 안될거라는 걸 질문자분도 알고 계십니다(5컵, 태양). 하지만 혹시... 하는 마음과, 가지 않은 길에 대한 관망(2완드)을 하고 싶은 것이지요... 상대방 또한 5소드로, 지금 불리하고 힘들다는 거 충분히 받아들였고, 스스로도 불확실하다고 생각하는 걸로 나왔습니다(달). 다시 연락을 한다고 해도... '그냥 잘 되면 좋았겠다'(7컵) 정도의 상상으로만 끝날 가능성이 커 보입니다.

Posted by Lumia
:

ㅁ님: 제가 많이 믿고 따랐던 언니가 있는데, 좀 안좋게 끝났거든요. 그 언니가 저랑 다시만나면 어떻게 생각할지 행동할지 궁금해요

페이지완드와 페이지컵이 같이 나오면 참 여러가지로 안 좋은 영향을 끼치는데..... 하지만 지금은 질문자분의 입지도 나름 굳혀지고 있는 듯 합니다. 어쨌거나, 페이지가 두장이니 굉장히 폐쇄적인 커뮤니티 중 하나인 것 같네요. 동인쪽이라든지... 

8컵을 보면 마치 모르는 사람인 양 무시하거나, 페이지컵과 같이 잠시 아는척만 하고 당장은 별 반응은 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Posted by Lumia
:

ㅈ님: 연하고요 전화도 톡도 많이하고 전날까지만해도 저에게 관심가져주고 보고싶다해주던 썸남이 자고일어나서 연락할게 끝으로 연락이없네요 대화의 문젠건지 다른 여자가 생긴건지 연락안된지는 3일정도 됐고요 왜 연락을 안하는건지 또 현재 저에 대한 마음이 어떤지 알고싶습니다

여전히 관계에는 저번과 같이(http://lumia.tistory.com/2612 ) 연인카드가 나옵니다. 문제는, 질문자분이 오히려 먼저 이 관계를 청산하실 것 같다는 겁니다(심판). 대화의 문제라기보다는, 이분의 성향문제인지 자꾸 간을 보는 모습이 나타납니다(페이지소드). 지금은 일단 바쁜듯 보이는데(5완드) 다시 연락은 올 것입니다. 하지만 계속 이런 식으로 끊어진듯 했다가 만났다가를 반복하다가 결국 질문자분이 지쳐서 그만하자고 선언할 가능성이 높아보입니다.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