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님: 다음주부터 사립학교 시험 응시원서를 내려고 하는데 사립학교는 간혹 이미 내정자가 있는 상태에서 뽑는 경우가 많은데 이 학교도 혹시 이미 내정자가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내정자가 있기는 하지만, 완전히 정해진 것은 아니라고 보입니다. 아마도 이미 하던 사람인데, 뭔가 노력은 하는데 딱히 마음에는 들지 않았나봅니다(9완드). 시험이나 면접을 보고 나서 더 좋은 사람이 있으면 뽑으려고 결정적인 순간을 보는 중이 아닌가 싶군요(전차)

Posted by Lumia
:

F님: 일주일전에 헤어졌어요 본인이 권태기라고 저에 대한 마음이 확실하지않다고 하더라구요 근데같이 시간 가져보자 했더니 둘다 권태기면 극복할수 없다는 말을 하더라구요 다시만나고싶은데 연락이 올지. 궁금해요 남자친구 마음도 궁금해요 연락이온다면 언제쯤 올까요

질문자분이 자책하듯이 자기관리에 게을렀던 것은 사실입니다만(킹펜타클), 이 남자분은 현실에 존재하지 않는 여성이 이상형인지라(여사제) 어차피 자기관리를 하더라도 다른 트집을 잡았을 수 있어요.... 이를테면 화장하고 옷 사고 꾸미느라 돈을 쓰면 왜 그런데 돈을 쓰냐, 있는 거 가지고도 예쁘게 할 수 있다, 라고 했을 수 있지요... 4컵의 권태기는 사실 별 이유가 없습니다. 이유는 나중에 끌어다 놓을 뿐...

어차피 자기가 권태기에 빠져서(4컵) 이렇게 된 것이지만, 이미 끝이라(10소드) 차라리 완전히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게 나을 것입니다(에이스컵). 또한 에이스컵은 새로운 감정의 시작이기 때문에.... 이 일을 계기로 두분 서로가 각자 느껴보지 못했던, 말로 하기 어려운 아주 복잡하고 기분 나쁜 감정을 알게 되었을 수 있습니다....

Posted by Lumia
:

ㄹ님: 프랑스에서 현지인들 대상으로 하는 강의를 듣고 있는데 관심가는 남자분이 생겼습니다. 제가 실수를 했는데 이분이 웃으면서 도와주어서 호감이 생긴 상태고 수업이 몇번 진행된 현재는 인사만 하는 사이입니다.

착각하고 싶진 않지만 수업 전 눈도 마주치고, 저를 응시하는 걸로 봐서 제가 나쁜 인상을 준 것 같진 않은데... 혹시 가까운 미래에 연인사이로 발전할 가능성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


아니요.... 없어보입니다(3소드-fool). 이분은 상당히 바쁘고 의외로 자기 바운더리가 확고해보이는군요(정의). 딱히 아무런 감정이 없다고 해석이 됩니다(fool). 그냥 좋은게 좋은거고 질문자분이 갑작스레 당황하고 실수를 해서(탑) 더 좋아보였던 것 같습니다(마법사). 지금으로서는 그다지 이성적인 관계로의 발전은... 확률이 낮아보입니다(4소드-4완드).

Posted by Lumia
:

D님: 여러가지 상황과 결혼 문제로 2월말에 헤어졌어요. 지금 여자친구가 생겼는지 만나는 사람이 있는지 궁금한데 전혀 알길이 없고, 현재 어떤 상황인지 어떤 마음인지도 궁금해요 혹시 한번이라도 다시 연락이 올지, 재회 가능성이 조금이라도 있는지 알고 싶어요.


이미 종결을 상징하는 죽음카드가 나와 있고, 퀸완드가 상대방에게 나타난 걸 보면, 다시 만날 생각도 없어 보이며 여자친구까지는 아니더라도 만나는 사람은 있을 가능성이 있다고 해석이 됩니다. 달 카드도 불확실성과, 아직 무의식에 감정적 앙금이 남아있음을 의미할 수 있어서 다시 연락이 오거나 재회가능성이 있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어차피 질문자분도.... 이미 종결된 상황인 걸 알지만(세계) 그냥 궁금해진 상태이고(페이지소드) 정작 실제로 연락이 되거나 다시 만나게 되면 겁이 나거나 또 망설여져서 안 움직이실 것 같습니다(퀸펜타클, 2펜타클).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