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님: 안녕하세요 관심 있는 사람이 두 명이 있어요. A 와 B가 있는데 본 지는 좀 됐구요. A랑은 우여곡절이 좀 있었고 B랑은 무난한 편입니다. 어느 쪽이랑 잘 될까요?


A는 어차피 그다지 마음이 가는 것도 아니고(8컵) 이미 우여곡절이 있는 만큼 잘 되기 어렵습니다(5펜타클). B는 대화는 통하는 편이고(연인) 질문자분 말대로 무난하지만(8펜타클) 더 가까워진다거나 사귀기에는 불리합니다(5소드). 어느쪽도 크게 잘 된다고는 보장하기 어려우나 굳이 둘만을 비교하자면 B쪽이 좀 더 가능성이 있습니다.

Posted by Lumia
:

jy님: 전에 만나던 사람과 헤어진 후 계속 만나는 사람이 없었는데..앞으로 6개월 안에 연애할 수 있을까요? 결혼할 인연이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카드상으로 킹완드에서 페이지완드로 레벨이 뚝 떨어지는 것은 썩 좋은 배치는 아닙니다.... 만, 새로운 사람을 만나기 위함이니 '좋은 소식'을 의미하는 페이지완드를 좀 더 긍정적으로 해석해 보겠습니다. 결혼식을 상징하는 4완드가 미래카드이니, 결혼할 인연은 있을 것입니다. 반년안에 괜찮은 사람도 만나실 수 있구요.

Posted by Lumia
:

sh님: 갑작스럽게 인사이동이 결정나서 12월부터 가까운 점포로 이동이 결정 났습니다. 인원이 부족한 상황에서 갑작스럽게 통보 받아 당황스러운데, 저에게 있어서 좋은 일인지요? 평가가 좋지 않아 버려지는게 아닌가 걱정 됩니다

음.... 질문자분의 불안대로 지켜보다보니(페이지소드) 그다지 평가가 좋지 않아서(달) 배제시키는 것 같습니다(퀸소드)... 일단 여러가지로 힘이들 수 있지만(5소드), 이동한 곳에서라도 잘 적응하고 일을 잘 한다면 충분한 성과를 다시 인정받을 수 있으실 것입니다(6펜타클).

Posted by Lumia
:

ㅂ님: 어린이집에서 3월부터 반도바뀌고 재계약인데 계속다니는거 괜찮을까요?! 계속다니게된다면 어느반이나을지 조언부탁드립니다^^


음... 일단 지금 하고 있는 반은 익숙하기도 하고 경험도 있기 때문에(8펜타클-퀸펜타클) 질문자분의 홈그라운드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5소드). 다른 반의 경우 아이들이 생각보다 말을 잘 안 듣기도 하고 보조교사인 분과 약간의 의견차이도 생길 수 있다고 보입니다(5컵-7완드). 원래 하던 반에서의 스타일을 많이 버려야 하지 않을까 싶네요. 계속 다니게 되신다면 원래의 반이 나을 것 같습니다.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