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님: 아직 계속해서 연락하고 있는 썸남이 있습니다. 사이에 진전이없어 그만 놓을까싶어 톡을 씹다가도 드문드문 연락이와 계속해서 인연은 이어지고 있네요. 편한 누나 동생 사이로 지내고 싶다고 했다가 뜬금없이 보고 싶다고 새벽에도 보러오겠다고 하는 진심이 단지 저랑 자고싶어 연락하는건지 저에 대한 진심을 알고 싶습니다.

솔직히, 페이지컵과 페이지소드가 그닥 좋아보이지 않는군요. 특히나 상대방 입장에서 나온 페이지컵은 굳이 사귀기보다는 잠자리에 더 관심이 많다고 해석이 가능합니다. 일단 관계가 태양카드이니 어느정도 좋은 관계는 유지가 될 것이고 주기적으로 상대방이 또 연락해 오겠지만(운명의 수레바퀴) 상대방이 질문자분을 굳이 그렇게 깊이 생각하는 건 아니라고 보이니(10펜타클) 좀 더 탐색해보시고 신중하게 생각하세요.

Posted by Lumia
:

h님: 같이 일하는 사람이 내년에도 재계약이되서 저랑 같은 부서에서 일하게 될까요? 이사람 왜 요령을 피우는지 향후도 계속 그럴건지 알고 싶어요


일단 이 배열상으로는 같은 부서에서 일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5컵-8컵). 이 사람이 왜 자꾸 요령을 부리는지는 다른 문제입니다. 아마도 계속 그러려고 하겠지요. 하지만 그냥 이 배열상으로만 판단하자면, 중간에 업무시스템적으로 문제가 생길 가능성은 있습니다(5컵). 이전에 비슷한 일을 했을 때 대충 그렇게 해도 큰 문제 없었고 급할 때 적당히 넘어가기 좋아서 습관이 되었지 않을까 하는 추측은 가능합니다. 여하간에 중간에 문제가 생겨서(5컵) 재계약이 불발되어서(8컵) 같은 부서에서 일하지 않게 될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Posted by Lumia
:

ㅂ님: 헤어진 첫날보다 지금은 덜 힘드네요 가만히있으면 계속 생각이 나서 무작정 소개를 받아서 다른 이성분들을 만나고 있는데,,맘이 좋지가 않네요ㅠㅠ 전남친이 계속 신경쓰여요..연락이 한번쯤 올까요?

안옵니다. 어차피 아무런 일도 일어나지 않고(10컵) 기다린다고 하더라도(매달린사람) 이미 깨진 상태인지라(3소드)... 좀 힘드시더라도 지금처럼 계속 소개팅을 하는 게 본인에게 이득입니다.

Posted by Lumia
:

ㅁ님: 학교에서 같은 수업을 듣는, 같은 조모임의 조장여자분을 좋아하게 되었습니다 조를 만든지 2주주도 안되서 안지는 얼마 안되지만, 외모도 제 이상형이고, 무엇보다도 저랑 얘기가 잘통하는것 같았어요 그래서 말인데, 이분에게 대쉬하면 잘 될수 있을까요??


심판카드가 여자분쪽에 나온 걸 봐서는.... 그냥 지금 하는대로 수업 조모임 목적에만 집중을 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정의). 그냥 여자분 생각으로는 이 수업에서 좋은 점수를 받고 계획대로 조별과제를 잘 하는 데에 중점적인 목적이 있어서(4완드) 얘기를 잘 받아주고(나이트컵) 이분의 계획대로 잘 되니 얘기가 잘 통하는 것처럼(3완드) 느껴질 수 있다고 보입니다. 이 수업 끝나면 다시는 볼 일도 없고 딱히 볼 생각도 없는 듯 하군요....(3소드, 심판)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