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꾸 불안해져요

타로리딩 2017. 11. 24. 13:20 |

K님: 술집에서 만나서 헌팅한 남자랑 연락을 하고잇는데여 좋긴한대 아무래도 그런곳에서 만나서 믿음이 잘 생기지 않고 자꾸 불안하네요.. 그사람이랑 잘 해보고싶은데 어떻게 관계가 진전될지 감이 안잡혀요..절 가볍게 생각하고 잇을것같기도하고..

가볍게 생각하지는 않습니다(은둔자, 킹펜타클). 하지만 좀 더 두고본다고 하더라도 큰 진전이 생기지는 않을 거라고 봅니다(4펜타클). 그냥 친구처럼만 지내면(태양) 별 문제는 없겠지만.... 정작 만나고 나니 상대방 입장에서는 그냥 저냥 나쁘지는 않은데 관계를 진전시키기 위한 노력을 할 정도는 아닌가봅니다(은둔자). 만약 헤어진다고 하더라도 상대방으로서 질문자분을 가볍게 봤다거나 질문자분이 잘못한 것은 없을 것이라고 말씀드리겠습니다(2소드). 

Posted by Lumia
:

ㄷ님: 간호사로 일하고 있고 이직준비하는데 서류에서 계속 미끌어지고 있네요 이번에 11월에 공고가 뜬 'ㅇ' 'ㅂ''ㅅ' 병원에 지원예정인데 어떨지 궁금하네요

ㅇ병원은 계약성립을 의미하는 2컵이 먼저 나와서 서류통과는 될 것 같습니다. 교황과 마법사카드가 보통은 긍정적이긴 하지만 병원... 이나 간호사라는 직업과는 상징적으로 조금 멀어서 솔직히 100% 장담은 못하겠습니다. 하지만, 일단 보편적인 해석이라면 본인의 능력을 인정받을 수 있다고 봅니다.

ㅂ병원은 실망과 상실을 상징하는 5컵과, 경계를 넘어서 가는 나이트컵이 나와서... 여기는 안 될 것 같습니다. 세군데 중에서는 나름 이쪽을 기대하시는 게 아닌가 싶습니다만....

ㅅ병원은 미래 위치에 종결과 재시작을 상징하는 죽음카드가 나와서, 이직과도 연관이 되고 에이스완드가 새로 뭔가를 시작하는 데에 힘을 보태줄 수 있는 카드기 때문에 이곳도 가능성은 있다고 봅니다. 

그래서 ㅇ병원과 ㅅ병원이 가능성이 있고, ㅂ병원은 큰 기대를 안 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Posted by Lumia
:

ㄴ님: 제가 준비했던 면접이 있습니다 일년넘게 준비했지만 공채도가뭄이고 탈락2번했네요.. 현재는 플랜B로 새로운걸 준비하고 신기하게도 그분야에 흥미랑 열정 꿈도생겼구요.하지만 플랜A에 미련이 많아요. 일단 둘다 준비할건데 어느쪽이 더 저에게 더 좋은결과로 올까요?


플랜A는 B를 하다가 결국 나중에더라도 다시 시도하실 생각으로는 보입니다(7소드-4완드). 어차피 거기에 대한 만족감이나 성취감, 로망 같은 것들이(퀸컵) 충족이 안 된 상태니까요. 그러나 7소드는 '실패할 수 있는 계획'을 의미합니다. 

B는 이제 막 시작했고 스파크가 튀는 상태지만(에이스완드) 나름 노력한만큼의 결과물이 돌아올 수 있다고 보입니다(3완드). 또한 그 분야에서 질문자분의 생각보다도 성취가 클 가능성이 있다고 해석됩니다(별).

Posted by Lumia
:

h님: 현재 내년 시험을 위해 힘들지 않고 오래 할 수 있는 아르바이트를 구하고 있는데 가까운 시일내에 괜찮은 알바를 구할 수 있을까요?

에이스완드가 나왔으니 가까운 시일 안에 딱 마음에 드는 아르바이트 공고가 눈에 들어올 것입니다. 하지만 아무래도 시기가 시기인지라(대학교 종강) 경쟁이 있겠지요. 일단은 긍정적으로 해석이 되니 원하는 알바를 구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9펜타클도 있어서... 너무 가깝지 않은, 아는 분들에게 이러저러한 알바자리 있냐고 찔러보는 것도 방법일 것입니다.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