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님: 과외하는 초등학생이 현재 진도 속도를 어떻게 생각하나요? 

나름 문제푸는 스킬이나 의지는 있는데(에이스소드) 지금은 흥미도 떨어지고 점차 속도를 따라가기 힘들어보입니다(8소드). 갑자기 엎어지거나 이해도 저하가 있을 가능성도 보입니다(탑).

Posted by Lumia
:

재회여부

타로리딩 2017. 11. 29. 14:23 |

C님: 상황이 안좋아서 이렇게 사겨봤자 의미없다면서 생각하고 생각한 끝에 내린 결론이라면서 헤어졌습니다. 이 사람 속마음도 궁금하고 연락이 오려는지 궁금해요 재회하고 싶은대 가능할까요?

상황이 안 좋은 것은 맞고(10완드, 5펜타클) 염탐한 것도 맞지만(달) 상대방에게 그다지 다른 여자를 찾으려는 생각은 보이지 않습니다. 먼저 연락을 하지는 않을 것입니다(2소드). 어차피 아직도 상황이 달라진 것은 없고, 이 상황에서 재회를 하는 것은 매우 무리수라고 여겨지는군요. 질문자분 또한 휴식이 필요하고(4소드) 이렇게 시간이 조금 더 지나면 질문자분 쪽에서 오히려 완전히 마음 정리를 하시게 될 듯 합니다(7완드-심판). 재회는 어렵습니다.

Posted by Lumia
:

G님: 요즘 다니는 병원이 있습니다. 의사선생님이 저를 이성으로서 좋아하는지 궁금합니다

전혀 그렇게 보이지는 않습니다(4소드). 이분은 치료가 끝나면 다시 볼 일이 없는 분입니다(심판). 질문자분은 퀸소드, 상대방은 퀸펜타클로 서로 성향이 잘 맞지도 않습니다. 

Posted by Lumia
:

j님: 최근에 일주일 간격으로 소개팅을 두번 했어요. 두 분 다 딱 제 맘에 드는 건 아니지만..

첫번째 분은 외모나 직업. 성격 다 평범해요. 근데 그분이나 저나 성격때문인지 가까워지는게 조금 더딘 것 같아요. 두번째 분은 외모나 직업이 첫번째분에 비해서 좀 별로인데 대화나누는 건 재미가 있더라구요. 

이젠 상처받지 않은 연애를 하고 싶은데 둘 중에 어떤 사람이 더 제게 맞을지 궁금합니다.

시간이 걸리더라도 첫번째 분이 낫다고 보입니다(절제). 일단 전부 메이저구요. 죽음카드가 종결과 새로운 시작을 의미하니, 솔로인 상태가 종결되고 이분과 새로 만나기 시작할 수 있다고 해석이 됩니다. 카드들이 전부 조용하고 억누르는 게 강한 의미들이 있어서.... 진행은 더딜 수 있지만 잘 해 볼 노력의 가치가 있다고 보이네요. 두번째 분은 나이트소드 때문에 그럭저럭 재미도 있고 성격에 무모하거나 활달한 부분도 있지만 달카드인지라... 보이지 않는 단점이 충돌할 수 있다고 해석됩니다.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