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님: 새로운 연애는 언제쯤 할 수 있을까요? 전남친을 만날 재회운은 없을까요?

재회운과 연애운은 서로 질문 내용이 다른 영역이기는 합니다마는... 

연애 관련 질문에 과거 위치에 이미 10소드가 나와버려서 전남친을 다시 만날 재회운은 없고, 그냥 새로운 인연을 기대하는 수 밖에 없을 듯 합니다. 희망적으로 본다고 하더라도, 연락정도만 잠시 되고 직접 만날 수는 없을 것 같구요. 10소드 자체는 이득이 있더라도 지속이 되지 않아서.... 아무래도 완전히 새로운 사람(별)을 만나게 될 것 같습니다. 올해 중반쯤...?

Posted by Lumia
:

Se님: 면접이 있어서 머리를 하려고 합니다 다듬는 정도만 하는 편이 좋을까요 아니면 조금 짧게 자르는게 나을까요


꽤 여성스러운 스타일이신듯 합니다. 지금은 머리가 많이 길다거나....(3컵). 절제카드는 최적화를 말합니다. 다듬든 자르든 간에요. 황제는 약간 보수적으로 변하기도 하고, 주변이 황량함을 나타내기도 하기 때문에, 조금 짧게 자르시는 게 낫다고 봅니다.

Posted by Lumia
:

u님: 신발을 고르고 싶은데요 a는 가장 편한데 일할때 신기 괜찮을지 모르겠어요. b랑 c는 디자인은 괜찮은데 좀 불편하구요 b는 약간 귀여운 스타일이고 c는 세련됐어요.


배열에 편한 이미지는 그다지 많지 않네요. 황새도.... 하이힐에 가까운 이미지라서... 조금 불편하기는 하더라도, 일할때도 신으시려면(닻) 약간 귀여운 스타일(어린이)이 좋을 것 같습니다.


Posted by Lumia
:

ge님: 과거 서로 좋아했는데 힘든상황에 제가 먼저 밀어냈고 상대의 우유부단한 태도에 더 안되겟다싶어 끊어냈었습니다 그리고 이년정도되어갈때쯤 다시 안부연락이왓네요 현재안본진 2년보다 더 훨씬 넘엇는데 저에대한 속마음이 뭘까요 대체 왜이러는거죠??


너무 배열이 별로네요. 뱀은 다른 여성을 나타냅니다. 여기에서는 그 사귀고 있는 여자친구를 말하는 거겠죠. 뱀과 집의 조합이니 그쪽에 좀 더 힘이 실려있기도 합니다. 쥐와 구름 조합도 안 좋구요. 속내를 따로 두고 숨기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단 개와 쥐 조합에서 현재 여자친구와 썩 사이가 안 좋은 거라는 느낌은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앞에서 말한대로 현재의 여자친구쪽에 힘이 실려 있기 때문에(집=안정성), 여자친구와 헤어지려는 마음이 있다기보다는... 몰래 만나 하소연하고 여사친이라기보다는 약간 더 가까운 관계를 원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시간순으로 본다면 구름으로 끝나니 결국 또 이러다 말 거 같네요. 실제로 만나지는 않고 그냥 연락만...

'오라클 > 레노먼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에게 호감을 가진 사람이 있을까요  (3) 2019.03.08
어느 신발이 나을까요  (1) 2019.03.06
소송이 어떻게 될까요  (0) 2019.03.04
올해 연애운  (2) 2019.03.04
모임에서 실수한 건 없을까요  (3) 2019.01.30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위주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