ㄴ님: 제가 좀 신경쓰이는 남자애가 생겼는데요.. 제가 편입해서 친구도 없고 외로운데 개강총회때 동갑인 남자애랑 친해졌어요 근데 얘는 여친이 있고 아직도 너무 잘 만나고있는거처럼 보여요 저에게 잘해주는건 그냥 제가 친구도없고 안타까워서 그러는거겠죠?? 저도 사귈생각은 없지만 애가 너무 괜찮아요 그래서 더 사귈마음을 가지면 안되는데.. 이 아이가 저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해요


절제카드와 6컵이면 이분이 원래 다른 사람에게 잘 대해주고 케어하고 균형을 잘 잡는 편이긴 한 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관계가 2펜타클... 아예 마음이 없다고 하기도 그렇고.... 그렇다고 엄청 진지하게 양다리 내지 환승 이런것도 아니라고 봅니다. 2펜타클의 요동침은 참 가볍고 균형이 깨지기 쉬워서요. 그나저나 질문자분 입장에서 별 카드가 나온 걸 보면 이분이 굉장히 마음에 드셨나봅니다. 어차피 질문자분도 그렇게까지 이분에게 마음을 열 생각이 있어보이지는 않으니(4펜타클) 좀 더 지나면 그냥 무난한 친구사이로 유지될 거라고 봅니다.

Posted by Lumia
:

ㄱ님: 제가 업무를 보다가 알게된 사람(남자)인데 제 이상형이라 관계를 이어가고 싶은데 제가 고객인 입장이라 그 일은 완료가 되서 더 이상 만나거나 연락할 이유가 없어요ㅠ 연락 안한지도 오래됬네요..그 사람 속마음은 어떤가요?? 애인은 있을까요?? 일 관련해서라도 다시 연락을 해본다면 가능성이 있을까요??


질문자분에게 판단불가를 의미하는 2소드에 심판카드까지 나오는 걸 보면 아마도 연락할 이유를 만들어도 결국 연락은 못하실 거 같기는 합니다... 아마도 억지로라도 일 관련해서 다시 연락을 한다면 받기는 할 겁니다(3완드). 그런데 지금 연락이 안 되는 상태에서 나오는 연인카드를 보니 상대방에게 애인이 있을 가능성이 높지 않을까 싶군요. 관계를 의미하는 2완드도, 질문자분의 '안될거야 아마' 라는 이미 잠정적으로 내린 결론을 보는듯 하여.... 


Posted by Lumia
:

u님: 시술 어느쪽이 좋을까요? a는 해본거고 여러사람들이 제 이미지에 맞는다고는 했구요 b는 a랑 c 절충안입니다. c는 예전에 고민했다가 이번에 추천받아 다시 고려중인데요 저한테 안맞는거 아닐까...해서 여쭤봐요


a는 해보셨기 때문에(킹완드) 그냥 안정적으로 만족스러우실 겁니다(9컵). b는 정말 말 그대로의 절충안인데(7소드) 그냥 안하실거 같습니다(매달린사람) c는... 시술자체도 전문적이고(3펜타클) a만큼은 아니지만 만족은 하실 것 같습니다(3컵).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3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위주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