ㅁ님: 동생이 4월과 8월에 경찰시험을 봅니다 잘 볼 수 있을지 합격은 가능한지 어떤 조언을 해줘야 할까요

특별히 조언을 할 건 없고..... 혹시 아침잠이 많은 편인지.... 

소드 사이에 낀 별이라...... 음..... 목표도 확실하고 시험도 잘 볼 수는 있을 거 같습니다. 합격 가능성도 높아보입니다.

'타로리딩'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시 이어지고 싶어요  (1) 2019.03.25
어느 시술을 할까요  (3) 2019.03.25
소개팅한 사람과 잘 될까요  (2) 2019.03.13
연애가 가능할까요  (1) 2019.03.13
어느지역이 합격가능성이 더 클까요  (0) 2019.03.13
Posted by Lumia
:

ㅂ님: 지난일요일 소개팅했는데 분위기 나쁘지않았던것같아요 생각보단괜찮은 느낌~~ 연락주고받고있어요 저랑 좋은 인연으로 잘될수있을까요~??

마법사카드 나오는 걸 보면 그래도 말도 잘 하는 편이고 어느정도 잘 생기신 편인가봅니다. 나이트컵이 나와서 매너도 그럭저럭 괜찮구요. 이전 경험들 때문에 질문자분이 너무 조심스러워하는 모습이 눈에 띕니다(4컵-9펜타클). 몇번 더 만나보셔도 될 것 같네요(운명의 수레바퀴)

Posted by Lumia
:

ㄴ님: 마지막연애가 3년전인데 저는 언제쯤 연애를 할 수 있을까요 작년엔 휴학하고 편입준비하느라 사람들을 만날 기회가 없었는데 올해는 다시 학교를 다니게되서 할수있을지.. 모르겠어요ㅠㅠ

미친듯이 강의 따라가고 과제하고 동아리 찾아다니고.... (어쩌면 알바도) 하다보니 졸업이다.... 수준의 배열입니다..... 하다못해 과 회식 한두번이라도 따라가서 술먹고 진상이라도 부려서 어그로라도 끌어야 사람들이 나를 최소한 기억을 하지 이거 .... 쉽지 않겠네요.... '현생 따라가느라 치여서 시간이 없다' 랄까요... 

과 단톡방 정도는 있겠지요. 인사도 자주 하고 어떻게든 같이 수업도 듣고 하면서 내 인상을 자주 남겨야 할 것 같습니다. CC는 별로시라 했지만 아무튼 사람들과 친해져야 단체미팅이라도 나갈 기회가 생기지 않겠습니까..

Posted by Lumia
:

ㄷ님: 삼개월 뒤에 중요한 시험을 보는데 지역을 선택해야 합니다 ㄱ 지역과 ㅈ 지역중에서 어디가 더 붙을 가능성이 있을까요 

ㄱ지역은 흩어짐, 반대를 의미하는 3소드와 경계를 넘어감을 의미하는 나이트컵이 있어서 그다지 가능성은 없다고 봅니다. 혹시 ㅈ지역보다 ㄱ지역이 사는 곳에서 좀 더 먼가요? 아무튼 ㅈ지역은 협력, 결합을 의미하는 2컵과 종속을 뜻하는 악마카드도 나와서 ㅈ지역의 가능성이 더 커보입니다.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위주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