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님: 올해 몇 월 달 즈음에 취직이 될까요? 좀 오래다닐만한 곳에 갈 수 있을까요? 

취업은 생각보다는 빠르게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4월말... 정도에도 충분히 취업은 가능하다고 해석이 되는데요. 문제는, 오래 다닐만한 곳에 취업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fool). fool카드는 사실 어디로 튈지 모르는 카드입니다. 말 그대로 무한한 가능성만을 가지고 있는 카드이기 때문에, 취업한 뒤 초반에 인내력을 십분 발휘해서 적응을 잘 해야 오래다닐 수 있다는 당연한 말 밖에는 못 드리겠네요... 어쨌거나, 올해는 4월 내지.... 못해도 7월 중반부에는 취업될거라고 봅니다.

Posted by Lumia
:

u님: 저번에 시술한게 맘에 안차서 좀 더하려고 하는데 a가 나을까요 b가 나을까요? 

시술의 목적이 어디에 있느냐에 따라 다를 것 같은데요. 만약 저번에 마음에 안 든 부분에 대해서(3소드) 안정화시키고 치료, 치유쪽에(절제) 목적이 있다면 a가 좋을 것이고, 좀 더 이쁘게 보이고 두드러지게 하는 목적이라면(6완드-태양) b가 더 좋다고 보입니다.

Posted by Lumia
:

N님: 엄마가 희귀병에 걸리셔서 많이 아프신데, 약먹고 조금 낫게 될까요? 이 약이 유일한 약인데 너무 비싼거라 좀 효과가 있었으면 좋겠네요ㅠㅠ 3개월에서 6개월 동안은 꾸준히 먹어야한다는데 말입니다.


사안이 무거워서 무료지만 켈틱으로 뽑아봤습니다
약 자체는 효과가 있다고 보이는데요(죽음, 3펜타클). 문제는 잘 꾸준히 드시지를 않을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드네요(7소드, 퀸컵, 7완드). 그리고 완전히 검증된 약은 아닌 것처럼 보입니다(에이스펜타클-7소드). 말씀하신대로 반년간 꾸준히 복용하면(매달린사람, 힘) 최소한 병의 진행은 늦춰지고 안정적으로 관리는 가능하다고 봅니다(10컵). 약을 잘 드시기만 한다면 어찌되었건 간에 변화되는 효과는 보시겠습니다(3완드).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3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위주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