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님: 직장에서 제게 혹시 호감을 가진 남자분이 있나요?


흠, 남성에 관한 질문에 남자 카드가 나왔네요. 달 카드는 평판이나 직장을 의미합니다. 편지는 어떤 형태든 짤막한 커뮤니케이션을 말하기도 합니다. 질문자분에게 호감을 가지거나 또는 평을 좋게 말한 남자분이 있을 거라고 해석됩니다.

'오라클 > 레노먼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 평판은 어떨까요  (0) 2019.04.17
연애운  (0) 2019.03.27
어느 신발이 나을까요  (1) 2019.03.06
안본지 오래된 사람에게 연락이 왔는데 속마음이 뭘까요  (4) 2019.03.06
소송이 어떻게 될까요  (0) 2019.03.04
Posted by Lumia
:

b님: 그동안 직업부분에서 헤매는게 많았었는데 이제 한 분야에서 좀 오랫동안 근무하고 싶어 취업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상반기 안에 원하는 곳에 취업 가능할까요?

여사제카드와 퀸소드가 나왔네요. 어느 분야든 사무/실무능력이 좋다고 보는데요. 다양한 분야에서 다능인으로 일하는 것도 좋은 삶입니다.

우선 원하는 곳에 취업은 가능할 듯 합니다마는....(3컵-퀸소드) 원하는 만큼 오랫동안 근무할 수 있지는 못할 수도 있다고 해석됩니다...(8완드-나이트소드). 우선은 이동의 카드가 나왔기 때문에 취업은 가능합니다. 현재 상태에서 움직이게 되는거니까요. 그렇지만... 안정성을 주는 펜타클이나 메이저가 없어서 좀...  

Posted by Lumia
:

올해 연애운

타로리딩 2019. 3. 8. 13:27 |

u님: 올해 연애운이 어떻게 될까요?


소개팅 자리나 대쉬하는 사람은 가끔 있겠지만 정작 질문자분 마음에 차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그 중에 괜찮은 사람이 있는데 당장은 좋은 사람이라는 인지가 잘 안되어서 철벽칠 가능성도 있겠네요. 너무 속내를 숨기거나 수동적이기보다는 적극적으로 나를 표현할 필요는 있다고 봅니다.

Posted by Lumia
:

ㅂ님: 한번씩만보고 좀피하듯이 했는데 그 두분 다 아직 연락와요 그리고 또 한 분은 1년반전쯤 소개팅했던오빠인데 의남매 하기로하고 몇번 만났었는데 아주오랫만에 토요일에보기로했어요 그리고 건너건너 시켜준 소개팅 일요일에하는데 서로 좀 멀거든요. 앞 두분은 더보는게좋을까요? 통틀어서 괜찮은분 계실까요?


괜찮은 사람인것과 나와 연결될 수 있는 사람은 다릅니다. 괜찮은 사람이어도 내가 안 끌릴 수 있고 안 좋은 사람이더라도 지지고 볶고 계속 붙어있을 수 있죠. 


질문자분은 2컵으로 나왔습니다. 관계성을 원하는 모습이기도 하지만, 컵 속성이 가깝다고 볼 수 있겠지요.

특이하게도 4분이 각각의 원소 하나씩 나왔습니다.

앞에 1번분과는 그냥 빠르게 스쳐지나갈 인연으로 보입니다. 2번분은 그래도 연애 시작단계까지는 갈 수 있지 않을까 싶긴 한데... 그 이상의 뭔가가 필요할 것 같네요. 3번분과는 계속 그렇게 인연을 유지하고 계세요. 4번분과는... 7소드가 '부분적인 성공'이라는 의미가 있어서, 이분과는 아주 잘 되기는 좀 애매하다고 봅니다.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위주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