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7님: 헤어진 남자친구와 다시 만나기로 했다가 정리하기로 했다가를 반복중입니다, 저의 마음도 정리하고 싶다가도 흔들리고를 반복중입니다, 상대방의 마음과 이관계가 앞으로 어떻게 될까요? 다시 만나게될까요? 정리가 될까요? 


상대방이 좀 우유부단한 편이네요(나이트완드-절제). 질문자분과 상대방이 퀸완드와 나이트완드로, 성향이 비슷하다보니 끌리셨던게 아닌가 합니다. 그러나... 서로의 관계에 남은게 아무것도 없군요(fool). 아마도 두세번정도 만났다 정리했다를 더 반복한 뒤에 완전히 마무리 될 것 같습니다(심판).

Posted by Lumia
:

ㄷ님: 제가 꽤 오랫동안 좋아한 남자분을 제가 이제 마음 접으려고 했는데...자꾸 여지를 주니 포기가 너무 힘듭니다.. 이 남자분은 제게 어떤 속마음인걸까요..


여지를 주는 건 아닌데 여지를 주는것처럼 보이긴 하겠네요.... 이분은 정말 순수하게 호의가 넘치는 분인것 같네요. 공적 사회적으로 도움을 주고받는걸 선순환이라고 여기는 분으로 보입니다. 절제카드만 있다면 맺고끊는 것도 잘 하고 여지로 보이지 않게 흘리지도 않을텐데, 페이지완드가 들어가면서 괜한 호의와 사람에 대한 호기심이 넘치는 분으로 보이네요. 질문자분과는 이성적으로는 너무 먼 거리가 있습니다(10소드, 3소드). 정말 이상형으로 보이시긴 하지만...(별) 마음을 접는 게 낫다고 봅니다.



Posted by Lumia
:

E님: 제가 새로운 스터디에 소속되게 되었습니다. 이 스터디에서 맘에 드는 사람이 생겨 친하게 지낼 수 있을까요?


이성친구를 말하는지 동성친구를 말하는지는 알 수 없지만 '친하게 지낸다'에 방점을 두자면, 적당히 마음이 통해서 좋은 조언을 받을 수 있는 사람들을 두루두루 사귈 수는 있을 거라고 봅니다. 스터디에 페이지 소드도 적합해서... 

이성으로서 '마음에 드는' 사람을 원하신다면... 컵 카드가 부실해서 조금은 적응시간이 필요하다고 봅니다.

Posted by Lumia
:

R님: 같이일하는 분중 맘에 드는분이있습니다! 그분과 연인으로잘될수있을까요?

흠..... 아쉽지만 가능성이 매우 낮습니다. 상대방이 좀 단호하게 거절할 수도 있다고 봅니다(2소드, 에이스소드). 10컵, 10펜타클... 다 변동성이 없고 질문자분입장에 나온 10완드도, 무리수를 나타냅니다. 별 카드를 보면 질문자분에게는 이분이 굉장히 이상형에 가까운 분인것 같네요. 그런데 이게 또 다르게 본다면 이분에게 이미 다른 사귀는 사람이나 썸타는 사람이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냥 일상적으로 같이 일하는 관계정도가 최선이라고 해석됩니다(10펜타클).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위주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