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님: 올 하반기에 제가 원하는 연봉을 주는 정규직으로 취직 가능할까요?

에이스컵은 보통 축하할 새로운일이 생기거나, 여러가지 복합적인 감정이 폭발할 때를 나타냅니다. 원하시는대로 정규직에 취업이 되시긴 할 것 같습니다. 그러나, 뒤이어 나온 카드들이 3소드와 5소드와 같이, 금전과 그다지 연관이 없고, 경쟁에서 불리하게 작용하는 카드들이기 때문에... 연봉에 대한 눈은 조금 낮추셔야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Posted by Lumia
:

Ho님: 모태솔로 입니당.... 어렸을때는 연애에 대해 별 생각이 없었는데 이제는 뭔가 불안합니다...  지금 직장이 모두 여자들만 있어요~~그래도 만나는 사람들은 다들 잘 만나더라구요.... 주변에서는 소개팅 해보라고 하는데 제가 낯을 많이 가리기도 하고 괜히 친구사이 틀어질까봐 걱정되서 그냥 안받았어요... 그리고 제가 관심있는 사람은 저한테 관심이 없더라구요.....언제쯤 솔로에서 벗어날까요?? 


조언이 5완드입니다. 미래도 전문가/냉정하고 지적인 사람을 의미하는 킹소드구요. 전반적으로, 소개팅같은 것으로는 본인의 짝을 찾기 어려워보입니다. 실질적으로 지금 그런쪽으로 크게 관심사를 두고 싶지도 않아보이구요(4컵). 질문자분은 전문적인 지식이 오가는 모임이나, 지적인 토론으로 투닥거리다가 이성에게 정이 드는 타입인 것 같습니다. 말 그대로 싸우다가 정드는 경우인데요(5완드-킹소드-3컵). 뭐든 배우는 것도 좋구요(페이지펜타클). 어학원을 간다면 계속 멤버끼리 스피치를 주고받아야 하는 그런곳으로 가시는 것도 좋다고 봅니다. 우선은 사람이 많은 곳을 가야지 지금으로서는 아무런 변화도 설렘도 없을 것 같습니다(10컵).

Posted by Lumia
:

ㅈ님: 아빠핸드폰을 봤는데 저장되어있는이름이나 주고받은 문자가 뭔가 이상한느낌이들어서요 그거에대해 물어보는게좋을까요? 그냥 아무사이 아닌걸까요?

별로 안 물어보시는 게 낫지 않을까 싶은데요. 아무사이 아니면 화가나실거고, 질문자분이 의심하는 그런 사이라면 제대로 답을 안해주실 거구요(매달린사람-3소드). 서로 어떤 사이인가, 내지 상대방이 뭐하는 사람인가는 다른 질문입니다.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3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위주로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