ㄴ님: 방학을 어디서 보내냐에따라 지원해야되는 대외활동과 특강이 갈려서 고민입니다 서울에 올라가면 공부를 열심히 할까도 걱정이에요 그렇다고 전주에 있다고 열심히 할지도 모르겠고.. 어디에 있어야 방학을 알차게 보낼수있을까요?

나이트펜타클의 계획성과 자기영역 지키기를 봐서는 아무래도 계절학기 들으시고 그대로 전주에 계시면서 활동하는 게 낫지 않을까 싶습니다. 서울쪽도 공부를 하기는 하시겠지만, 원하는 그 활동에 지원했을 때 붙는다는 보장을 하기 어려운 카드들이네요(5소드). 이런저런 욕심은 조금 내려두시고(퀸소드) 확실하게 결과물이 나올 만한 것들에 집중하면서 자리를 지키는 게 좋다고 봅니다(3완드).

Posted by Lumia
:

ㅎ님: 주위에 저를 좋아하는 사람이 있나 궁금합니다. 눈여겨보는 정도여도 좋을 것 같아요

감정은 컵이 나타내는데, 배열에 컵이 없네요...... 뭔가 주변 사람들이 다들 여유가 없는 것처럼 보입니다...(10완드) 반대로 주변 사람들이 보기에, 질문자분이 주변이성들에게 눈을 돌릴만한 여유가 없는 것처럼 보일 수도 있지요. 아무래도 지금은 질문자분의 매력을 주변사람들이 알아주기 힘들 것 같습니다.

Posted by Lumia
:

ㅈ님: 전남친이랑 2주 전쯤 6일만에 헤어졌어요 이유도 모르고 일방적으로 차였는데 재회 가능성 있을까요?
27살 여자이고 남친은 동갑입니다

나이트소드와 나이트컵이 서로 등을 돌리고 있군요.... 8컵도 그냥 내 마음에 안 들어서 떠난다... 라는 모습이고....

교황은 관습이나 전통을 나타냅니다. 상대방의 스타일을 알 수 없으니 찼다가 재회를 하는 경향이 있는지 없는지 알 수는 없지만.... 6일만에 헤어진 것을 보면 보편적으로 봤을 때 재회가능성은 없다고 봅니다. 위에 말했듯이 카드가 서로 등을 돌리고 있는 구도도 좀 치명적이구요. 굳이 이유를 따진다면.... 질문자분이 가지고 있는 버릇이나 습관이(4펜타클) 이분에게는 마음에 안 드는 부분이 있었던 게 아닌가 합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