ㅂ님: 지난번에 소개받았다는분과 이번월요일 네번째만났는데요 진지하게만나보자고해서요 생각해보겠다고했고 저도좋게생각해보는중이고 주말쯤 얘기해보려구요 이사람과 저 어떨까요? 결혼까지생각해도 괜찮은인연일까요?

좋아보입니다. 질문자분쪽에 나온 퀸컵이 조금 감정적 불안함, 아직 스스로 확신이 적은 상황을 보여줍니다. 남자분에게 이 관계의 변환을 원하는 죽음카드가 나왔고, 결혼식을 상징하는 4완드도 나온걸 봐서 진지하게 결혼을 전제로 만나고 싶은 생각이 있다고 해석이 됩니다. 다만 이분이 좀 서두르는 경향은 있네요(8완드). 그런점만 고려한다면 이정도면 충분히 괜찮은 인연이라고 보여집니다.

'타로리딩 > 완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합격될까요  (4) 2019.07.12
남사친은 진심이었을까요  (5) 2019.07.01
인턴합격할까요  (2) 2019.05.24
이직 가능할까요  (9) 2019.05.17
새로운 모임에서 연인이 될 만한 사람을 만날 수 있을까요  (2) 2019.05.10
Posted by Lumia
:

cha님: 남친이 전역바로 전에 저를 찼습니다. 서로 잘못했기도 하고 상대방쪽이 저를 더 이상 사랑하지않았었어서요. . 올해 안에 제가 만족할만큼 정말 좋은 남자를 만날 수 있을까요??외모가 뛰어나고 절 사랑해주는 사람이요.. 복수심리도 있지만 잘나고 좋은사람에게 사랑을 듬뿍 받고싶네요...


흠... 준비되지 않은 시작을 의미하는 어린이가 나와있고, 행운을 의미하는 클로버도 있어서 아마 올해 다시 연애를 시작하실 수는 있을 것 같습니다. 다만, 곰은 그렇게 잘 생긴 사람은 아닙니다. 대신에, 그 뒤에 나오는 물고기와의 조합으로 인해서 돈이 많거나, 나에게 돈을 아끼지 않는 사람일 수는 있다고 봅니다. 클로버가 사실 무게감이 있진 않긴 해서 오래갈 수 있을 연애인지 아닌지는 확실하지 않지만요.

Posted by Lumia
:

ㅈ님: 아빠가 핸드폰에 저장해놓은 그분과 애인이라면... 계속만남이 지속될까요? 그러다가 말까요?

일단 애인인지 아닌지가 현실에서 판별이 되어야 하겠지만....

솔직히 카드만 봐서는 그다지 애인으로 보이지는 않지만요; 애인이라고 하더라도 가운데에 종결을 의미하는 10소드, 빠른 속도를 나타내는 나이트소드가 있어서 지속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3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위주로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