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님: 올해 하반기 안에 결혼까지 갈 수 있는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을까요.

나이가 있으시니 그대로 말씀드리겠습니다. 아마 작년에도 비슷한 이야기를 해 드렸을 겁니다. 차라리 사주를 한번 보시라는... 이 배열은 마치... 결혼에 대해서는 그냥 내려놓는 과정이 되겠군요....(3완드-8컵) 올해도 아주 어렵습니다... 차라리 사회적인 성공쪽으로 목표를 가지시는 게 나을듯도 합니다...

Posted by Lumia
:

연애운

타로리딩 2019. 6. 26. 14:18 |

ㄱ님: 제가 말수도 없고 꾸미는거에 관심도없고, 연애에 관심도 없다가 문득, 그래도 죽기전엔 연애는 해봐야 하지 않나 싶어서 타로를 봐봅니다.. 제 연애운은 어떻게 될까요?


지금 나이 자체가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 그러니 지금 그런 생각이 들게 된건 좋은 일입니다. 말수 적고 꾸미는 거 관심 없으면, 그런 사람을 좋아하는 사람이 오게 되어 있습니다. 그래도 방어적인 것 보다는, 기회가 오면 잠시 적극적으로 변화하는 게 좋긴 하겠지요. 솔직히 너무 경험이 없어서 본인에게 호감을 보인 사람들이 있었을법도 한데 다 놓친게 아닌가 싶네요....

배열 자체는 긍정적입니다. 아직 아무런 연애경험이 없지만(fool), 생각보다는 기회가 많이 찾아올만한 흐름입니다(태양-6소드). 내향적일지는 몰라도 소극적이시지는 않아보이는군요(태양). 그래서, 남초모임들에 기웃거려보는 것도 방법이고, 안해본 일들을 해 보세요. 최소한, 자주 안가본 카페를 가보거나 자주 안가봤던 동네의 번화가를 가본다거나... 사실 지금도 주변에 본인에게 관심두고 있는 사람들이 있을것 같은데요. 충분히 올해 안에 연애할 기회가 올거라고 봅니다.

Posted by Lumia
:

n님: 지금 눈이 가는사람이 있는데 앞으로 이성으로 발전가능성있나요?? 일과 관계있는 사람이에요


흠.... 글쎄요, 사실상 질문자분 또한 아직 확실한 호감보다는 정말 말 그대로 눈이 가는 정도에 그치고 있어서...(7펜타클) 이게 이성적인 느낌인지 아니면 그냥 지나가는 좋은 사람 보는 느낌인지 스스로도 확신이 있다고 보기는 어렵습니다(2소드). 되면 좋긴 한데 생각해보니 따져볼게 좀 많네.... 상태라... 상대방도 나름 질문자분에게 눈이 가고는 있는데(에이스펜타클) 지금 하는 일과 관련된 사람과 사귈 생각은 없어보입니다(10소드).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3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위주로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