ㄱ님: 최근에 알게 된 남자분의 저에 대한 마음은 어떤가요? 친구로 보는지 이성적 호감이 있는지 궁금하구요 

남자분이 약간 과잉하게 친근한 표현을 한게 아닌가 합니다(2펜타클-4컵). 뭔가 모임에서 알게되신거 아닌가 싶은데 어색해서 그랬던건지 과장되게 행동했을 가능성도 있다고 봅니다. 질문자분은 상대방이 그냥 괜찮은 사람이었고 이분덕에 즐겁긴 하신 모습입니다(10컵). 하지만 특별히 이성적 호감으로 보이진 않는군요(나이트펜타클). 그냥 아는 사람, 친구 정도라고 보입니다.

Posted by Lumia
:

ㅈ님: 일하는곳에서 체험같은걸 가요- 처음에는 별로 안가고 싶어서 안간다고 말을했어요- 근데- 눈에 들어오는 사람이 생겨서- 거길가야 할지 모르겠어요- 더 친해지거나- 그사람과 관계에 도움이 될까요? 가는게 좋을까요? 안가도 상관 없을까요? 

타워에다가 8컵... 그다지 그분과의 관계에 도움이 되지는 않고 눈도장한번 찍는 정도인데, 그마저도 질문자분이 다치거나 몸이 안 좋아서(타워) 괜히 갔다는 생각만 들게 될 것 같습니다(8컵). 뭔가 눈에 띄게 친해지거나 말이라도 틀 가능성이 있으면 몰라도.... 저는 안가도 괜찮다고 봅니다.

Posted by Lumia
:

k님: 연애를 안한지 꽤되었습니다. 결혼까지 바라진 않고 가벼운연애라도 하고싶습니다. 올해 하반기에는 연애를 할만한 남자가 생길까요?

페이지컵은 일시적인 즐거움을 의미합니다. 좀 더 충동적이구요. 10컵 또한, 이보다 좋을 수는 없다... 일 때도 있지만 정말 딱 그 순간만을 말할때가 많습니다. 원하시는대로, 하반기 안에 가벼운 연애 내지는 데이트메이트를 찾는 것은 가능하다고 봅니다(7소드).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3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위주로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