ㄱ님: 최근 제대로 뒷통수맞고 이별후 급 혼자라는 생각에 외롭고 넘 힘들어요. 새로운 연애 올해 가능할까요? 마침 오래전 헤어졌었던 전남친이랑 최근 다시 연락을하게되써요. 이사람이랑 잘될가능성이 있을까요??

잘 될 수 있는 가능성이 높다고 보입니다(태양). 사실 좀 평범한 스타일이고(10펜타클) 이미 한번 사귀었다 헤어진 경험이 있기 때문에(3완드) 그리고 질문자분이 최근에 거하게 이별한 경험이 있기 때문에 망설일 수 있죠(7펜타클). 그래도 이것저것 재기보다는 일단 시도해보시는 게(fool) 낫다고 봅니다.

'타로리딩' 카테고리의 다른 글

후폭풍 없이 잘 지나갈까요  (2) 2019.07.01
어느 회사가 나을까요  (2) 2019.07.01
사귀면 오래 갈 수 있을까요  (3) 2019.06.28
옮긴 병원에서 여드름이 잘 나을까요  (0) 2019.06.28
연애운  (0) 2019.06.26
Posted by Lumia
:

ㄴ님: 서로 연애를 안한다는 전제로 만나는 사람이 있는데 이사람이 저한테 마음이 생긴것 같아요 근데 문제는 너무 못생겼고 저보다 말라서 저는 한번도 남친으로 생각해본적이없어요.. 그래서 친해진거였구요 그냥 친구사이로. 저도 마음이 없는건 아니고 같이 있으면 즐겁고 잘해주니까 좋은데 그냥 너무 외모가.. 만약 사귀면 오래갈까요?


이건 뭐 본인들만 모르지 주변에서는 사귀는거 기정사실된거 같은데요.
남자분이 엄청 퍼주는 스타일이네요(6펜타클). 좋아지면 엄청 몰두하는 스타일이기도 하구요(퀸완드). 여성스러운 부분이 있긴 합니다(여사제-퀸완드). 카드상으로는 도저히 못봐줄정도로 못생긴건 아닌거 같은데요. 그냥 질문자분 스타일에서 너무 벗어난 것 같습니다(4소드).
여하간에 질문자분 입장에서 결국 이분과는 사귄다고 선언할 것 같지 않습니다(3소드). 지금처럼 변칙적인 관계(7소드)를 유지하실 것 같습니다. 사귀어도 나쁠 건 없는데....(페이지완드) 정말로 못생겼다면 같이 잠자리를 못하겠죠.

Posted by Lumia
:

M님: 저번에 여드름 흉터때문에 다른 지점으로 옮겨서 치료를 받으면 어떻겠냐고 물어봤던 사람입니다. 일단 옮긴 곳이 치료가 더 잘 될 것 같다고 하셔서 치료를 받긴 했는데 본점 보다는 쫌 덜 꼼꼼 한것 같더라구요.. 그래도 여기서 치료를 해볼까하는데 제가 만족할 만한 결과를 낼수 있을까요?

3완드는 말 그대로 무언가를 시도한 다음에 나오는 피드백을 말합니다. 마법사카드는 만능이고 재주가 좋으니 만족할만한 결과가 나올거라고 해석됩니다.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3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위주로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