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님: 어이없게 전남친과 헤어졌는데 헤어진 정확한 이유를 알고싶습니다


반지와 집이 나온 걸 보면 전남친과 결혼생각도 할 정도가 아니셨을까 추측됩니다. 그런데 가운데에 정말 갑작스럽게 종결을 의미하는 관 카드가 나오는군요. 쭉 잘 이어지다가 전남친이 잠수를 탔거나 갑자기 헤어지자고 했거나... 해서 헤어지신 걸로 해석됩니다. 전체 카드 흐름을 봤을 때.... 양다리를 하고 있었거나.... 긍정적으로 본다고 해도 질문자분에게 말못할 집안일이 생겨서 헤어졌다고 보입니다마는...

Posted by Lumia
:

f님: 모임에서 알게된 남자분이 있어요 첫만남에 뭔가 호기심?이 생겼는데 이성적으론 그냥 별마음 없었고 안보면 그만이었어요. 모임때 두번째 만나게됐는데 그때 뭔가 호감이 된듯해요. 근데 얘기도 많이못하고 서로 잘 몰라요 상대가 내성적이기도해요 제 착각일수도있지만 제게 이성적으로 마음이 있을까요?

아직 호감까지는 아니지만 그날따라 눈에 들어온 것 같군요(에이스완드). 하지만 그날 꽤 기분이 좋았던 듯 합니다. 교류도 잘 되었구요(3완드). 실상 질문자분도 스스로 아직까지는 이게 호감인지 아닌지 확실치 않은 감정인 것 같습니다(달-2컵). 두분 다 좀 많이 소극적인지라 이후 빠르게 스쳐지나가지 않는다면 느긋하게 시간을 두고 가까워질만한 분이라고 봅니다.

Posted by Lumia
:

j님: 주기적으로 병원에 다니고 있는데 요즘 새로운 건강식품을 복용중입니다 다음달 검사인데 이 제품을 섭취해도 괜찮은지 문제가 없을지 다음달 검사결과에 좋은 영향을 줄지 궁금합니다

음 글쎄요...... 어떤 검사를 하시는지 모르겠지만 아무래도 그렇게 좋은 영향을 줄 것 같지는 않습니다. 보통 건강식품이면 간에 무리를 줄 수 있거나(10완드) 살이 찌던데(여제), 일단 검사할 때까지는 안드시는 게 어떨까 싶고... 물론 이런건 의사나 약사분과 상의해서 복용하시는 게 좋겠지만요. 아무튼 카드상으로는 썩 좋아보이진 않습니다.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3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위주로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