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7/05'에 해당되는 글 3건

  1. 2019.07.05 왜 고백 안할까요 4
  2. 2019.07.05 남자친구와 궁합이 어떤가요
  3. 2019.07.05 계약직 지원을 해볼까요

ㄴ님: 그동안 제가 너무 철벽쳐서 고백할 말도 못꺼낼거같아서 제가 먼저 고백했어요 근데 당연히 받을줄 알았는데 오히려 조금더 확신이 들면 자기가 고백하겠대요 저는 상대가 저한테 마음이 있어보이길래 저도 마음이 간건데.. 사귀지도않는데 사귀는거처럼 대하고 카톡하고 저도 점점 지쳐가네요 이런 애매한 관계 싫은데.. 


음 이거는... 질문자분이 먼저 고백하는 바람에 남자분이 질문자분을 예전보다 쉽게 보고 있는 것 같습니다....(7소드-악마) 주도권이 넘어가버렸네요; 저번배열에서 질문자분이 먼저 고백할 것 같지 않다- 가 아니라 하면 안되는... 거였네요;

상대방이 고백을 하도록 유도했어야 됐을거 같은데.... 물론 아직 호감이 있긴 있다고 보입니다... 하지만 '그냥 굳이 고백 안해도 이런 상태도 편하잖아' 로 보이네요(7소드). 질문자분은 명백하게 정의내리고 밝히는 걸 바라시는데(태양) 아무래도 좀 더 한동안은 이런 부조화 상태(5펜타클)가 지속될 거라고 보입니다;

Posted by Lumia
:

p님: 지금 만나는 남자친구와 궁합이 어떤가요? 


궁합이라는 게 좀 영역이 넓어서.... 차라리 사주를 보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우선은 카드가 나온대로만 읽어드립니다.
실상 두분 다 서로 속은 답답해보입니다. 질문자분입장에서는 남자분이 생각없어 보이거나 세상물정 모르는 걸로 보일 수 있구요. 남자분 입장에서는 본인이 다 질문자분에게 맞춰줬는데 왜 이렇게 고집을 부리고 압박을 하는지 모르겠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나름 여자분이 많이 성격을 누르고 많은 이야기를 하지 않으시기는 하지만, 남자분이 눈치가 빠르지 못한것 같네요. 썩 궁합이 좋다고는 할 수 없을듯 합니다.

Posted by Lumia
:

s님: 공기업취업준비에 매진하고 싶은데 다른 지방재단들에서 계약직 공고가 올라오니 직무 경험 쌓고 싶어 약간 흔들리네요. 본 공부를 소홀히 하게 되구요. 두개를 병행하긴 현실적으로 무리일 텐데, 어느쪽으로 방향을 정하는데 결과적으로 좋을까요?


지방재단 계약직에 지원을 하는 것이 유리한 것인가... 로 뽑아봤습니다. 계약직인데 퀸펜타클에 황제... 는 그냥 안뽑힐 가능성이 크고, 뽑히더라도 질문자분에게 잘 안 맞는 직무이거나 힘들것 같습니다. 그냥 지금처럼 공기업 준비를 하시길 권해드리고 싶군요.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