ㅂ님: 오늘 소개팅했는데 카페가서 얘기만했고 다음에 저녁먹자고 얘기는하더라구요 오늘봐서는 잘모르겠는데요 어떤사람일지~? 저랑잘될수있을지 궁금해요


흠.... 상대방이 킹펜타클에 킹완드라.... 먼저 연락할 일은 없을지도 모르겠습니다.... 뭔가 사귀는 사람을 선택하는 기준이 꽤 확고한 분인 것 같네요. 대화하면서 고민은 좀 한 거 같은데(7펜타클), 배열상에서 이렇다 하고 마음이 동하는 모습이 두분 다 별로 보이지 않습니다. 그냥 탐색전만 하고 그대로 끝나는 느낌이네요(세계). 나쁜 사람은 아니지만 서로 잘 맞는 사람은 아니라고 보입니다.

Posted by Lumia
:

w님: 올해 수능 준비하고 있는데ㅠㅠ공부가 많이 안 되서 너무 불안합니다...수능 잘 볼 수 있을까요....


지금 어차피 더 하려고 해봐야 머리에 들어가지도 않고 달라질 것도 없을 것 같습니다(세계). 자꾸 새로운 거 모르는 거 찾아서 공부해봐야 효율도 효과도 없을거라고 해석됩니다(8컵). 현재 불안해하고 계시는 것보다는 잘 볼테니 너무 걱정마세요(에이스컵). 차라리 아는 것만 빠르게 몇번씩 훑는 게 낫지 않나 합니다.

Posted by Lumia
:

ㄱ님: 내일 면접보는곳이 있는데 재택근무하고싶어 지원했어요. 블로그포스팅일은 해본적이있어서 지원했는데 지속적으로 근무할까요? 아님 면접을 미룬 집과는 좀 멀지만.. 미술학원이 나을까요?


둘 다 동시에 가능하다면 하시는 게 좋을 것 같고....
일단 재택근무쪽은.... 합격은 될 것 같은데 하다가 자괴감이 들거나 하기 싫어질 가능성이 큽니다. 돈과 편함만 보고 일한다면 나쁘진 않을듯 합니다마는....(악마-4컵) 미술학원은 엄청 마음에 들진 않으시겠지만(7소드) 그냥저냥 꾸준히 다닐 수는 있을 것 같습니다(힘-3컵).

'타로리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개팅 잘 이어질까요  (0) 2019.09.30
수능 잘 볼 수 있을까요  (0) 2019.09.30
장거리 연애중인데 잘 만날 수 있을까요  (1) 2019.09.27
상대방은 무슨 생각일까요  (1) 2019.09.27
재회가능할까요  (1) 2019.09.27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3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위주로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