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님: 헤어진 남자친구와 재회 가능성을 알고싶어요... 해외장거리라 헤어지게 됐어요.. 저도 전남친도 아예 못보게 되는건 싫다고 나중에라도 제가 진정된다면 친구로라도 다시 만나서 서로 옆에 있어주자고 했는데 혹시 나중에라도 다시 만나 재회할 수 있는지 점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아직 못 잊고 있는 것 같네요(9소드). 거리가 먼게 너무 크게 걸립니다(별). 사실 그렇다고는 하더라도 상대방보다 질문자분의 마음이 너무 큰 것도 맞긴 합니다...(퀸컵). 어떤 마음가짐으로 있어야 한다는 건 질문자분도 잘 아시지만(2완드), 잘 안되는 거지요... 나중에 다시 만날 수는 있을 것 같습니다. 물론 그때는 지금과는 좀 더 다른 관계성을 가지겠지만요(6완드).

Posted by Lumia
:

O님: 안녕하세요 저번에 해외 음대 유학으로 타로를 본 사람입니다. 돈문제가 크다고 했는데 그 돈문제(등록금 등)를 해결하고 유학을 준비할 수 있을까요?


돈 문제에 대한 질문답게 에이스펜타클이 나왔네요. 아예 해결을 못하시진 않을 것 같습니다. 일을 한다거나 집안의 도움을 받는다거나(퀸완드) 하면서 돈문제 해결을 못하진 않으실 것 같은데, 솔직히 결과에 9펜타클은 내가 아는 바운더리만을 말하는지라, 유학에 대한 생각이 아직은 절실하거나 필사적이지는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Posted by Lumia
:

ㅌ님: 토익 점수를 목표치만큼 올리기위해서는 담달에도 토익학원을 다니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혼자 해볼까요? 첨보다는 많이 올랐는데 더 오르지 않네요ㅜㅜ 학원에 너무 익숙해진 건지, 아니면 더 열심히 한 달만 더 다녀야하는지 고민이에요


혼자 해보는 쪽으로 마음이 더 많이 기우신 듯 합니다(9컵). 아무래도 많은 게 머리속에는 있는데, 필요 없는 걸 버리고 자주 나오는 내용, 중요한 내용들을 갈무리하는 과정이 필요해보이네요(절제). 사실 혼자하더라도 크게 달라지진 않을 것 같긴 하지만서도(10컵), 혼자 하건 학원을 다니건 크게 점수에 영향이 가진 않을 것 같으니 한달 정도 쉬면서 혼자 해 보시는 게 어떨까 합니다.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3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위주로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