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님: 올해 약대편입이안된다면 내년에 또다시보면 합격할수있을까요?

어떻게든 올해를 목표로 좀 더 빡세게 공부하셔야지 내년에는 다른 갑작스럽게 터지는 일들 때문에 돈을 벌어야 한다든지 다른 일에 뛰어들어서 정신없는 상황들이 많아질 것 같습니다.

Posted by Lumia
:

ㄷ님: 현재 해외에서 일하고 있는데, 지금 다니고 있는 회사에서 비자문제 및 고용 문제가 잘 해결되어서 무사히 다닐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고용문제까지는 그렇다 치는데, 아무래도 비자문제가 예상치 못한 부분에서 터질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8컵) 해결은 되겠지만 좀 오래 걸리거나, 번잡스러워지겠습니다...
혹시 지금 다니고 있는 회사 말고 다른 곳으로 이직해서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만약 그런 방법이 있다면 그렇게 해결이 날 수도 있다고 해석이 됩니다...

Posted by Lumia
:

ㄴ님: 이번에 편입을 하게되었는데 여기학과엔 공학인증이란게 있어요 정해진과목을 듣고 설계학점을 채우면 나오는건데 이걸 해야될까요 말아야할까요 공학인증을 안해도 취업에서 전혀 상관없이 미미하다면 굳이 시간낭비며 스트레스 받으며 할 필욘없어서요,, 공학인증을 받으면 취업에 도움이 될까요? 아님 그냥 포기할까요??


흠... 교수님이나 조교님에게 여쭤보면 바로 답이 나오실터인데.... 하다못해 관련 카페나 지식인에 물어보는 게 더 좋은 답을 얻으실 겁니다. 카드보다는요....

일단 엄청나게 도움되는 건 아닙니다.... 카드상으로도 그렇구요... 받기 위한 과정에서 뭔가 생각이나 지식적인 측면에서 달라지는 건 있으시겠지만(죽음) 그냥 괜한 수고하는 것 같이 보이네요(9완드). '괜히했다'(3소드) 싶은 마음이 더 클 것 같습니다.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3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위주로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