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27'에 해당되는 글 3건

  1. 2019.09.27 장거리 연애중인데 잘 만날 수 있을까요 1
  2. 2019.09.27 상대방은 무슨 생각일까요 1
  3. 2019.09.27 재회가능할까요 1

ㅁ님: 장거리 연애중입니다. 남자친구와 잘 만날수 있을까요!?


장거리 상황이 별 카드로 나왔습니다. 대체로 연락을 먼저 하는 건 질문자분쪽이 아닌가 합니다(6소드-퀸컵). 남자분이 멀리 떨어져 있다고 해서 바람을 핀다거나 할 분은 아닌 것 같네요(교황-나이트펜타클). 그런데 솔직히 질문자분과의 관계에서 살짝 답답함을 느끼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원하는 때에 볼 수 없으니 심심해 하는 걸로 보이기도 하구요. 자꾸 새로운 것들에 눈을 돌리고 싶어하는 듯 싶네요. 현 관계가 유지는 되겠지만 두분 사이에 새로운 무언가가 필요해 보입니다. 

'타로리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능 잘 볼 수 있을까요  (0) 2019.09.30
어느쪽이 더 나을까요  (0) 2019.09.30
상대방은 무슨 생각일까요  (1) 2019.09.27
재회가능할까요  (1) 2019.09.27
언제쯤 우울한게 풀릴까요  (1) 2019.09.25
Posted by Lumia
:

ㄴ님: 지난번에 얘기했던 그분이랑은 여전히 사귀지는 않는 사이.. 전엔 연락안오면 되게 신경쓰였는데 이젠 별 생각 없고 그냥 이대로 끊기면 끊기나보다.. 하고있어요 사실 지난주 만날때 싸운건 아니지만 좀 트러블이 있기도 했고 그냥 생각할수록 저만 힘들어서 생각을 안하려는것도 있어요 근데 말하길 저랑 연애할 생각까지 들기도 한다는데 그건 진심이었을까요? 아님 그냥 한말일까요 이사람은 무슨생각일까요? 저를 어떻게 생각하고있을까요??


상대방의 기반에 2컵이 나왔습니다. 실제로 연애할 생각도 갖고 있기는 한가 봅니다. 다만 행동이 직설적일 때가 있고, 충동적인 경향이 보입니다. 거기에다가 질문자분이 특이한 포인트에 꽂히는 성향인데다가(정의) 상황 자체가 겉으로 보기에 사귀는 것도 아니고 아닌 것도 아니다보니(달) 고민만 많아져서(7펜타클) 불안도와 의구심만 늘어가네요. 어쨌거나 질문자분에게 많은 호감을 가지고 있는 것은 맞습니다만, 서로간에 '너 하는 거 봐서' 가 크네요.... 

Posted by Lumia
:

재회가능할까요

타로리딩 2019. 9. 27. 13:09 |

ㅛ님: 1년 만나고 헤어졌습니다. 지금은 헤어진지 약 4개월입니다. 잦은 다툼이 있었고 맞추기 위해 나름 노력도 해봤지만 결국 지쳤고 더 할 수 있는 것이 없다고 생각해 헤어졌습니다. 현재 연락은 전혀 하지 않고 있습니다. 잊기 위해 sns도 삭제했습니다. 그런데도 아직까지 생각이 나네요. 괴롭습니다. 재회할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상대방 남자분이 꽤.... 이기적인 스타일로 보입니다... 만약 재회를 목적으로 질문자분이 먼저 연락을 하면 얼마나 기고만장할지... 질문자분은 이분 생각을 계속 하고 계신다고 하셨지만, 실질적으로는 그때 내가 해준 것들에 대한 보상이랄까, give는 갔는데 take가 오질 않으니(7펜타클) 그것에 대한 미련일 뿐이라고 보입니다(6컵). 남자분쪽이 변덕스럽기도 하고 겉보기를 중시하는 편이라서 아무리 잘 맞춰주려고 해봐야 내 자존감 깎아서 상대방 자존심 충족시켜줄 뿐이지 얻어지는 게 없는 관계로 해석이 됩니다. 관계가 '분배불가'를 의미하는 4펜타클이기 때문에 아무래도 재회는 어렵겠습니다... 이미 다른 사람 좋아하고 있을 가능성도 크구요.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