ㅌ님: 1월에 내년에 준비하는시험을위해 전체계획을 짜주실멘토님과 상담할예정인데 그 상담대로 한다면 좋은결과를얻을수있을까요?

공부와 관련된 책 카드가 나왔네요. 별은 좋은 계획을 나타냅니다. 물고기를 보니 알아보신 곳 중 좀 고가의 멘토인 거 같기도 ^^; 
정원과 집을 보니 학원과 집 사이의 전반적인 공부 계획을 다 짜주시나 봅니다. 이분이 제시하는 계획대로 하려면 상당히 부담이 되고 힘들수도 있을 듯 합니다(십자가). 하지만 성공을 나타내는 태양과 희망과 안정을 나타내는 닻을 봐서는 계획대로만 한다면 좋은 결과를 얻으실 수 있다고 보입니다.

Posted by Lumia
:

ㅎ님: 6개월내에 연애 가능할까요? 만나게된다면 알던사람일지 새로운사람일지도 궁금해요

둘 다인 것 같은데.... 남자와 백합 조합으로 인해서 알던 사람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는 백합-라이더 조합으로 새로운사람이면서 동시에 평상시 생각에 뒀던것보다는 더 연상인 사람이 들어올 가능성도 있습니다. 하지만 미래의 여우와 뱀은 그다지 좋게 보이지 않네요. 연애기회는 여러번 있겠지만 연애하기 그렇게 좋은 사람이 아니거나 그리 좋은 타이밍은 아니라고 해석이 됩니다...

Posted by Lumia
:

w님: 제가 지금 직장에 계약직으로 일하고 있는데 4개월정도 있다 정규직 전환여부를 평가할 예정인데요 무사히 통과할 수 있을까요?

이건 꼭 피드백을 받고 싶네요. 상당히 긍정적으로 읽히는데.... 이 배열이 정규직이 안되면 레노먼드 리딩 방법을 바꿔야 될 거 같습니다. 
가운데 탑 카드가 아마도 직장이 될 것입니다. 생각보다는 좀 규모가 있는 직장이거나 공기관과 연관이 있거나, 큰 건물에 들어가 있는 회사라고 해석이 됩니다. 새와 태양은 좋은 소식, 성공적인 이야기를 들을 수 있게 합니다. 나무나 곰 또한 안정적으로 뿌리내릴 수 있는 환경을 주고, 윗사람이 후원-추천서라든지 좋은 평가라든지-를 해 줄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때문에 정규직이 되실 거라고 보여집니다.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3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위주로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나이대, 성별 기재는 필수입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맞았든 안 맞았든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