ㄷ님: 제 성격의 장점은 뭘까요? 단점도 고쳐야겠지만 장점을 살려야겠다는 생각이 많아져서 질문드립니다.

퀸소드는 냉정합니다. 냉정하다는 게 꼭 단점은 아닙니다. 특히 사회생활을 할 때는 장점으로 많이 작용하죠. 자신과 맞지 않는 것들과의 경계를 짓고 배제시킬 줄 안다는 것입니다. 슬프지만 버려야 할 것들을 안다는 것은 장점입니다. 또한 소드는 기술을 의미하기도 하기 때문에, 본인의 역량 하에서 기술적으로 자신에게 맡겨진 것들을 관리할 줄 안다는 것입니다. 그것도 빠르게(8완드). 전체적으로 최신기술을 일상에 적용하고 쉽게 이용할 줄 아시는 것 같습니다. 

Posted by Lumia
:

u님: 어머니는 저에 대해서 어떤 생각을 가지고 계실까 궁금합니다. 저는 독립해서 따로 살고 있지만 내년쯤 되서 직장생활을 정리하고 공무원공부를 하러 본가로 내려갈 생각이거든요... 평범하게 잘 키워주시고 이야기도 너무 잘 통하고 사이는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요. 저는 항상 죄송하기만 해서 어머니와 저 둘다 어떻게 앞으로 이야기를 하고 행동해야할지 궁금합니다.

왜 이런 질문을 할까... 부터 의문이 드는 내용이긴 했습니다. 그리고 나이로 미루어서 보통 '어머니'라는 단어는 잘 안쓰기 때문에 더더욱... 실제로 어머니가 질문자분에 대해 어떤 생각을 가지고 있는지가 궁금하기보다는, 이제 공무원공부하러 본가에 내려가서 같이 지내게 되면 어떻게 해야 덜 부딪치고 무난하게 지낼 수 있을까가 더 관건인 것 같거든요. 좀 더 상세한 부분이 있었으면 좋았겠다 싶은 질문입니다. 무료로는 좀 한계가 있는 질문이네요.

일단 질문에 대해서만 답을 하자면.. 카드로 봐서는 살짝... 뭐랄까... 아픈손가락 같은 자식으로 보입니다. 사실 같이 있으면 오히려 더 어색하고 데면데면해질 수도 있다고 보입니다(4컵). 이야기가 잘 통하고 사이가 나쁘지 않다면 그냥 평상시대로 하시면 될 것입니다. 딱히 질문자분의 이런저런 일들에 관여하지는 않으실 것으로 보입니다. 

Posted by Lumia
:

r님: 올해내내 매달리던 자격증 공부가 있었습니다 그러다 중간에 전혀 의도치 않은 트러블이 생겨서 시험을 코앞에 두고 공부를 놓아버린 상황입니다 중간에 취직을 하기도 했고요 지금 구한 일이 자격증과는 전혀 관련없는 직종이라 더 공부하는게 의미가 있나싶어요 게다가 일과 더 적합한 자격증은 따로 있고요 그래도 하던 공부는 끝내는게 좋을까요?

세계카드는 완성을 나타냅니다. 사실 과정의 퀸펜타클이나 3펜타클을 보면 결과적으로 자격증은 따더라도 그냥 가지고만 계시게 될 것 같긴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하던 것은 마무리를 지으시는 것이(세계) 좋다고 해석이 됩니다. 퀸펜타클 또한 갖고 있는것이긴 하지만 자기가 그 자원을 관리할 줄 아는 사람이기도 하니까요. 언젠가는 어떻게든 쓸모를 가질 것 같습니다.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3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위주로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나이대, 성별 기재는 필수입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