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님: 올해 코로나로 인해 취업시기를 다 놓쳤어요ㅠㅠㅠ 내년 언제쯤 취업이 될까요

배는 목표점, 또는 좀 먼 거리를 나타냅니다. 해외도 나타내죠. 꽃다발은 봄을 의미합니다. 남자 카드는 외적인 활동을 말합니다. 집에서 좀 먼 곳이더라도 찾다보면 내년 봄에 상반기 채용시기에는 취업이 되실 것 같습니다. 

'오라클 > 레노먼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반년안에 연애 가능할까요  (0) 2020.12.30
정규직 전환이 될까요  (1) 2020.12.30
제 외적인 이미지가 어떨까요  (0) 2020.10.23
친구들은 나를 어떻게 생각할까요  (0) 2020.09.23
올해 연애운  (0) 2020.09.09
Posted by Lumia
:

ㄱ님: 대학원준비로 학원을 타지역으로 다닐려고하는데 다니는게 결과가좋을까요? 후기지원예정이에요 아니면 혼자해도 좋은결과가 있을까요?


이 질문은 1개가 아니라 사실 여러 레이어입니다. 학원을 다니는 게 (독학보다)도움이 될까/ 타지역으로 다니려는데 괜찮을까 / 특정 학원이 도움이 될까

일단은 학원가가 타지역밖에 없다고 상정하고, 아직 학원을 못 정하셨다고 보고 학원을 다니는 게 혼자 하는 것보다 도움이 될까... 로 봤습니다. 
악마카드는 속박, 구속을 나타내지만 현실성도 나타냅니다. 가열차게 공부해야되니 오히려 이런 질문에는 좋은 결과로 나오는 경우가 많지요. 결과의 태양 또한 좋은 결과물을 가져다줍니다. 때문에 혼자보다는 뭔가 큰 구속력을 가지는 학원을 다니시는 게 더 좋은 결과가 있을 거라고 해석이 됩니다.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3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위주로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나이대, 성별 기재는 필수입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맞았든 안 맞았든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