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할까요

타로리딩 2020. 12. 14. 10:13 |

ㅂ님: 지난번에 이직문제로 얘기드렸는데요 이직한다고 써냈는데 지난금요일 원장님이 6세반 맡아주면 안되겠냐고 잡으시더라구요 생각해보고 얘기해달라고 하시면서요 이직하는게나을지 그냥있으면서 지금사용하는교실 6세반 맡는게나을지요 맡는다면 잘지낼수있을지.. 궁금해요

저번에도 말씀드렸지만 이직이 '가능하시면' 하시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왜냐하면, 계속 카드가 여기 머무르는 걸로 안나오기 때문입니다. 나이트완드도 이동이고, 심판카드도, 계약서든 뭐든 남기지 않고서는 결과물을 주지 않는 카드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이직을 하면 여기보다 좋으리라는 보장은 없습니다. 아마도 다른 패턴으로 힘이 든 것은 마찬가지일 것입니다. 또는 이직할때까지의 기간이 길어질 수도 있구요. 어쨌든 예상되는 힘듬을 견딜것인가, 새로운 패턴에 적응하는 힘듬을 택할 것인가는 결국 질문자분에게 달려 있습니다. 

Posted by Lumia
:

A모님: 제가 일로 도움받은 남자분이 제게 밥을 사주겠다더니 그 후로 제가 모르는 것 묻고해도 잘 대답도 안해주고 이따 연락한다 해놓고 연락도 안해주고 갑자기 태도가 너무나 변했습니다. 대체 무엇 때문에 다정하던 사람이 태도가 저렇게 바뀌었는지... ㅜㅜ 안부문자 1통 남기기도 너무 어색합니다. 그 분은 제게 어떤 속마음이고 저와 이분과 관계는 앞으로 어떻게 될까요?

흠...... 앞뒤사정 모르고 일단 카드만 본다면... 마치 남자분쪽에서 결혼할 사람 사귀게 돼서(4완드) 다른사람들(특히 이성)에게 전혀 신경을 못 쓰게 된 상태처럼 보입니다(킹컵). 확실히 질문자분이 모를 수 밖에 없는 사안이 있었거나(은둔자)... 뭔가 인간적인 관계변화에 큰 전환점이 되는 사안이 있었던 것 같은데(운명의 수레바퀴) 그렇다고 질문자분에게 안 좋은 이야기를 들어서 그러는 건 아닌 것 같습니다. 실상 이제는 그냥... 서로 좀 어색한 상태가 유지될 것 같네요(4컵-은둔자).

Posted by Lumia
:

ㄱ님: 대학원 후기에 지원 하려고하는데 합격할 수 있을까요? 아니면 전기에 지원하는게 나을까요?

이미 마음은 후기쪽지원으로 기우신 것 같고, 메이저도 나와서 후기가 더 확률은 있어보입니다. 페이지펜타클 또한 공부하는 학생의 모습이니까요. 전기쪽은 그냥 관망(2완드)하는 셈으로 물어보신 것 같습니다. 다만 가능하다면, 좀 더 가열차게 준비하셔서 경험삼아 전기에도 지원을 해 보시는 건 어떨까 합니다(킹컵).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3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위주로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나이대, 성별 기재는 필수입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맞았든 안 맞았든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