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님: 오늘 컴활 자격증 시험을 보았는데 올해안에 발표가 나요! 합격하게 될까요! 감사합니다.

흠... 컴활이면 웬간하면 합격일텐데.... 왜 카드가 이럴까요... 뭔가 딱히 당장에 필요한 건 아닌데 1급으로 무리해서 시험을 보신 그런 느낌인데....(5소드-별) 마이너는 소드만 나왔으니 아무래도 실기시험에서 어려움이 있으신게 아닌가 싶구요. 
일단 저는 합격.... 으로 보기는 힘들 것 같은데, 만약 실제 피드백이 합격으로 나온다면 5소드와 2소드가 다른 사람들의 실력으로 나와서 이번 텀에 같이 본 다른 수험생들보다 월등히 잘해서 합격한다, 라고 해석은 가능합니다. 

Posted by Lumia
:

ㅋ님: 그분이 원래 친절하시긴 한데 제게 너무 친절하게대하셔서...요. 이제는 퇴사를 해서 볼수 있는 사람은 아닌데ㅠ그분의 속마음이 궁금해서요. 나를 여자로써 생각했던 속마음이 궁금해요.

관계가 심판카드이니 이제 볼 수 없는 건 맞고... 상대방에게 나온 카드들이 교황, 8펜타클 이런것들이라... 솔직히 그냥 이분은 그런 예의범절이 체득되어 있는 분 같습니다. 아마도 다른 분들에게도 개별적으로 연락을 하게 될 때 그렇게 하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2소드가 드러난 부분이라 솔직히 이성으로서 생각하고 행동한 부분은 없다고 보여집니다. 교황카드도 특별한 상황(어른들을 통해 소개받았다거나 결혼을 전제로 만나는 사이 등)이 아니면 이성으로 보고 행동했다고 보기 어렵고... 질문자분으로서는 이분의 매우 친절하고 성실한 태도가(8펜타클) 굉장히 마음에 드셨나봅니다(태양). 

Posted by Lumia
:

5님: 준비하는 시험때문에 같이공유해서 인강을 듣고있는 분이있습니다. 예전에비해 뭔가모르게 능률도오른거같기도하고 초반이라그런지 이분이랑 준비계속하면좋은결과가 나올까여?

4컵은 권태를 나타내기도 하지만, 실제 리딩에서는 종종 하나에만 몰두하는 상태를 나타내기도 합니다. 시험때문에 공부에만 몰두해야 하는 상황에서는 괜찮은 카드입니다. 뒤이어 나오는 8펜타클도 열심히 근면성실하게 하는 모습을 나타내고, 태양카드 또한 좋은 결과물을 주니까요. 따라서 이분과 준비를 계속 하면 좋은 결과가 나올 것이라고 해석이 됩니다.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3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위주로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나이대, 성별 기재는 필수입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맞았든 안 맞았든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