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연애운

타로리딩/완료 2020. 12. 9. 13:40 |

ㄴ님: 안녕하세요 내년 연애운 부탁드려요


하트와 편지의 조합은 좋은징조입니다. 하트는 아무래도 연애나 사랑과 관련이 있고 편지는 어디에서건 소식이 옴을 나타내니까요. 다양한 방법으로 연애의 기회를 높이는 시도를 해 보심이 좋을 것입니다(길). 다만 책은 비밀을 나타내기도 하기 때문에, 연애의 기회가 오더라도 바로 사귄다고 선언을 하기 어려워서 썸만 오래 타거나 비밀연애를 할 수도 있음을 나타냅니다. 전체적으로 카드들도, 느리지만 그리 오래는 아닌 시간을 나타내니, 4월 이후로는 꽤 괜찮을 것 같습니다.

Posted by Lumia
:

ㅂ님: 이직할 회사에 지원했는데요 들어가면 처음 해보는 일도 하게 될 것 같은데 적응 잘 할 수 있을까요?

퀸완드는 실무에 능한 사람을 의미합니다. 초반에는 잘 몰라서 좀 헤매거나 해야되는 일 안해도 되는 일 등 배우고 요령 익히느라 시간이 좀 걸리겠지만(절제) 충분히 잘 하실 것 같습니다.

Posted by Lumia
:

ㄷ님: 전남친이랑 헤어지고 그친구는 다른분이랑 사귀고있습니다. 전남친이 그 분이랑 sns잘하고있더라구여 근데 최근 비활인지 탈퇸지 갑자기 계정이 없어졌습니다. 왜 갑자기 사라진걸까요

흠.... 심판카드면 확실히 사라진 것이고 에이스펜타클이면 아예 완전히 새로운 계정을 판 것 같네요. 은둔자면 그 전까지의 사람들이 모르는 계정이거나 완전히 비공개인 듯 싶구요. 
그 사귀는 분과 싸우고 헤어져서인지 아닌지는 정확하지 않지만.... 세계카드나 달 카드를 봐서는 헤어져서 없앴거나, 싸우고 헤어질 요량으로 잠수탄다고 없앴을 가능성은 좀 보입니다.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3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위주로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나이대, 성별 기재는 필수입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맞았든 안 맞았든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