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님: 10월30일에 중간고사로 상담받았습니다. 이번학기에 5과목을 듣는데 1과목은 중간고사를 보지않았습니다. 우선 1과목은 잘봤고 1과목은 제가 생각한 점수보다너무 못봤습니다ㅠㅠ 남은 기말을 잘봐서 3.0이상을 맞을수있을까요?

정석대로 공부하시고 교수님들 강의는 토씨하나까지 다 받아적어두세요(교황). 카드로 봐서는 기말에도 뭔가 과목 하나 놓칠 거 같은데....(4컵) 일단 결과에 나이트소드면 말 그대로 배운대로 잘 하는거긴 하지만... 과정이 좀... 저번과도 비슷하게 결과적으로는 3.0을 간당간당하게 넘을 듯 합니다. 

Posted by Lumia
:

ㄴ님: 점장님과 앞으로 일할때 관계가 어떨지 궁금합니다. 몇개월동안이지만 잘 지내보고싶어요. 저번에 일한 곳에서 너무 데였는데 이번에는 평화롭게 일하고 싶습니다. 점장님은 바빠서 그런지 목소리가 낮으시고, 저는 소심한 편이여서 앞으로 어떻게 될지 걱정입니다.

흠.... 초반에 좀 크게 실수를 하거나 혼이 나거나 하면서 '아 저 사람은 나랑 스타일이 완전히 다르구나'를 겪고 나서도(3소드-타워) 있을 수 있다면 오히려 무던하게 좌충우돌하면서도 잘 일하실 것 같긴 한데.... (5완드-운명의수레바퀴)
점장이 바빠서 하나하나 이렇다 저렇다 지시를 자주 못하고 '알아서 잘 하겠지' 하고 넘어가는 스타일이거나(7컵-9컵), 이거저거 다 자기손이 닿지 하지 않으면 성에 안 차는 스타일이거나(5소드-9컵) 둘 중 하나로 보이는데요. 어느쪽이든 바빠서 케어 못하는 건 매 한가지... 여기서 금방 그만두지만 않으면 꽤 여러가지 방면으로 본인에게 도움이 되고 터닝포인트가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너무 소심하지 마시고 잘 못알아들었거나 확실하지 않은 건 물어가면서 하시면 아주 평화롭지는 않아도 괜찮게 일하실 수 있을 겁니다.

'타로리딩 > 완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임고 1차 합격될까요  (2) 2020.12.28
내년 연애운  (2) 2020.12.09
아파트청약 당첨 가능할까요  (2) 2020.11.06
알바가 구해질까요  (1) 2020.10.07
상대방과 어떻게 될까요  (3) 2020.09.11
Posted by Lumia
:

b님: 이번달부터 일하고 싶어서 알아보기 시작했는데요 이직이 잦은 직종이라 자리는 있는데 맘에 드는 곳이 마땅히 없네요 그나마 괜찮아보이는 한 곳이 있는데 거길 지원해볼지, 더 나은 곳이 나오길 기다려볼지 고민입니다 기다리는게 낫다면 언제쯤일까요?

악마카드와 탑카드가 연달아 나와서 실제로 보이기보다는 생각보다 괜찮은 곳은 아닌듯 합니다. 결과의 2소드도 ... 지원해도연락 안 올 가능성이 커 보이구요. 우선은 두달정도 더 기다려보시고... 카드상으로 2월은 되어야 할 것 같습니다.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3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위주로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나이대, 성별 기재는 필수입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