ㄱ님: 학원알바를 구해서하고 있는데 의도치않게 시간이 늘어나서 주5일을 채울것같아요.. 제시간이 부족해지니 마음이 조급해지는데 여러모로 마음에 들어서 계속나가고 싶어요.. 대학원입시 후기지원하는데에 큰 차질이 생길까요..?

영향이 아예 없을 수야 없겠죠(3완드). 그래도 조금만 더 생각해보신다면(4컵) 준비할 수 있는 여유시간/기회를 분명히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9완드도 힘들긴 하지만 본인의 영역을 확실히 지키는 카드니까요.

Posted by Lumia
:

ㄹ님: 피부과에서 당겨서 시원하게 만드는 a법을 받을까요 플랫하게 만드는?? b법을 받을까요?

뭐 구체적으로 어떤 방법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마는... 카드만 보면 둘 다 그닥... 인데 다른 방법은 없나요? 일단 꼭 이 둘 중 하나를 택해야 한다면 A는 절대 안 될것 같습니다. 심판카드는 계약서 쓰기 전에는 판을 엎어버리곤 하는데, 거기다가 선택불가의 2소드, 종료를 나타내는 죽음카드까지 나와서 일단 A는 안하시길 권하고 싶습니다.

Posted by Lumia
:

연애운

타로리딩 2020. 12. 16. 10:37 |

A모님: 2,3개월 정도 안에 저도 마음에 들고 연애할 인연을 만날 연애운이 있을지요?

마법사가 하필 가운데... 7펜타클은 기다리면 기회를 주긴 합니다. 다만 생판 모르는 사람보다는 어느정도 교류가 있던 사람이 있다면... 결론의 4컵도 사실 그렇게 좋다고 보긴 힘들다보니... 2~3개월은 좀 이른듯 싶고, 4달은 좀 지나면 썸탈만한 사람이 눈에 띄실 것 같습니다.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3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위주로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나이대, 성별 기재는 필수입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맞았든 안 맞았든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