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님: 약대편입(전공과 관련됨)과 공무원7급(전공과 무관) 이둘 중 어느것을 준비해야 저에게 맞을까요?

조금 더 생각해보시거나 이 두가지 말고 다른 진로는 없을지....
꼭 이 둘 중 하나여야만 한다면, 공무원은 시도조차 안하실 것 같습니다(심판). 그다지 도움도 안되구요(페이지카드들). 약대는 전공과 관련이 되어 있으니(나이트펜타클)... 그래도 과정상의 불리함이나 힘듬은 있습니다(5소드). 4컵은 둘 중 하나입니다. 이쪽 진로에만 너무 몰두해서 시야가 좁아지는 것을 말하거나, '굳이 이렇게까지 해야되나'라면서 흥미를 잃거나 지치는걸 말할 수 있습니다. 어쨌거나, 카드상으로는 약대쪽이 조금 더 나아보입니다. 

Posted by Lumia
:

ㅎ님: 이번에 교정을 시작했습니다. 근데 입의 공간이 좁아서 발치를 해야된다고 하더라구요..근데 발치를 하면 부정교합과 같은 부작용이 많이 일어난다고 했어서 걱정이 많이 됩니다. 물론 하고나서 예뻐진다면 뺄 의향도 있습니다..ㅜㅜ 발치교정을 하는게 좋을까요 비발치 교정을 하는게 좋을까요?

개인적으로는 이는 최대한 그냥 보존하는 게 제일 좋다고 생각하지만... 어쨌거나 카드해석은 해야죠. 보통 이런경우 저는 양자택일은 잘 안쓰지만... 이건 좀 각각 따로 살펴야 하는 부분이 있어서 양자택일을 해 보았습니다.
발치교정을 한다면 당장은 좀 내키지 않는 부분도 있지만(4컵) 결과적으로는 만족스러우실 것 같습니다(3컵). 비발치를 해서 보존을 하고 돈을 조금 아끼게 되면(4펜타클) 결국 나중에 다시 돈이 들게 될 것 같습니다(6펜타클). 물론 의사선생님의 말과 판단이 최우선이지만(킹컵), 일단 카드는 발치가 더 나을것 같습니다. 가능하면 다른 병원에서도 상담을 받으시는 게 제일 좋겠죠.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3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위주로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나이대, 성별 기재는 필수입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맞았든 안 맞았든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