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님: 짝사랑하는 나이차이가 많이 나는 여자가 있는데, 주변인들과의 관계도 있고 나이 차이와 현재 저의 상황으로 고백조차 못하고 있습니다. 그사람은 저에 대해 잘 모를걸라 생각합니다. 현재 좋아하는 사람이 있을지, 혹시 저를 조금이라도 마음에 들어할지, 연애가능할만한 접점이 생길지 궁금합니다. 

0번fool카드에 심판이면.... 결국 아무것도 못하고 그냥 본인이 마음을 접을 것 같습니다. 심판카드는 아무런 행동이나 바깥에 내보일 것이 없는 상태면 그냥 판 자체를 엎어버리거든요... 불리한 경쟁판을 나타내는 5소드가 있는 걸 보면, 이분에게 이미 다른 좋아하는 사람이나 사귀는 사람이 있는 것 같고, 여제카드면 이분의 어머니가 제일 큰 반대를 하실거라 봅니다. 이분 자체도 질문자분에게 아무런 관심이나 정보가 없어보이구요(4컵). 질문자분이 편 카드를 보더라도, 이분에 대한 감정은 일시적이고 시간이 좀 지나면 오히려 이분말고 다른 분이 눈에 들어오게 될것 같습니다(별). 

'타로리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재회가 가능할까요  (1) 2021.01.27
나에게 호감이 있을까요  (2) 2021.01.27
연애운  (1) 2021.01.26
친구는 어떤 반응을 보일까요  (0) 2021.01.26
학원을 어떻게 다니는 게 더 도움될까요  (0) 2021.01.22
Posted by Lumia
:

연애운

타로리딩 2021. 1. 26. 08:57 |

A모님: 연애할수 있을만한 인연을 만날수 있을지요? 그게 아니면 혹 어떤 식으로 좀 관계 형성이 될수 있는 인연을 만날수 있을까요?


뭔가 좀 중간에 힘든 시기에(5펜타클) 미흡하지만(fool) 서로 기댈만한 사람이 생길 것 같습니다(2컵). 다만 현재 배열에서는 사귄다 내지는 썸탄다, 까지만 보여줘서 그 이후로 좋을지 나쁠지는 알 수가 없네요. 어쨌거나 관계형성이 될 만한 사람을 만날 운은 되는 것 같습니다.

Posted by Lumia
:

ㄹ님: 요즘 모아둔돈으로 공부중인데 생활이힘들어져서ㅠㅠ 친한친구들끼리 적금을드는게있는데 통장담당친구한테 사정을말하고 필요한금액만큼빼고 다시용돈받으면 넣어도될지 부탁했습니다. 근데 그친구가 힘들지말라며 필요금액보다 더 많이 사비로 주고 안갚아도 된다고 자기는일하니까 괜찮다고 만약부담되면 원래필요했던금액만 갚으라고하더라구요 제가 지금상황상 원래들어오려던 돈으론 필요했던금액만갚을수있을거같은데 필요했던금액이랑 편지써서 직접찾아가서 주려고합니다. 다갚고는싶지만 그럴수없어서요ㅠㅠ 그렇게 했을때 친구의마음을알고싶습니다.

3소드는 그림만 보면 별로 안 좋은 카드이고 자주 안 좋게 나오지만, 종종 말 그대로 심쿵, 감동 했을 때에도 나옵니다. 양쪽에 좋은 카드들이 나와있기 때문에, 여기서의 3소드도 나쁘지 않을 것 같군요. 이 친구에게는 정말로 그 돈이 그렇게 크게 부담되는 돈은 아니었던듯 합니다(10펜타클). 친구니까 그정도는 주지 뭐, 하는 정도. 아마도 직접 찾아가서 주면 뭘 굳이 그러냐며 손사레를 칠 것 같습니다마는(3소드), 아무리 친구끼리 호의라지만 꼭 갚고싶고 나중에 네가 힘들면 나도 그렇게 도와주겠다, 라고 하면서 주면 기뻐할 것 같습니다(9컵).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3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위주로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나이대, 성별 기재는 필수입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맞았든 안 맞았든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