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님: 2살 연하 썸남이 있는데, 그 썸남이랑 어떻게 하면 연인관계로 발전 할 수 있을지 궁금해요. 적극적이지 않은건지 원래 성격이 소극적인지 헷갈려서요. ㅜ 

썸남이라고 하셨지만 썸남이라기에는 너무 관심이 없어보입니다(4컵, 탑). 질문자분으로서도 뭔가 행동을 하려다가(페이지완드) 실망을 하고 돌아설 가능성이 있습니다(5컵). 물론 상대방도, 그렇게 표현을 잘 하는 편은 아니지만(힘), 아예 아무런 생각이 없는 걸로 해석이 되네요(fool). 이분과는 그대로 청산이 되고(심판) 다른 분을 찾게 되실 듯 합니다.

Posted by Lumia
:

ㅅ님: 모임에서 2번 정도 만난 사이인데 그사람 모임 역할때문에 길게 얘기를 나눌 기회는 없었지만 앞으로 만날수 있는 기회는 계속 있어서 친해지고 싶은 마음이 드네요. 제 첫인상이 어땠는지 궁금하고 앞으로 이성적인 관계의 발전이 생길지 알고 싶어요.

썩 나쁘지는 않아보이네요(절제). 다만 상대방이 생각보다 좀 단호한 구석이 있습니다(에이스소드). 아직은 그다지 관심이 많아보이지는 않고 질문자분에게는 그냥 같은 모임사람이다(10컵, 2컵), 정도의 인식이 있습니다. 어느정도 질문자분이, 모임을 핑계로 자주 말을 걸어야 할 듯 보입니다(페이지소드, 연인). 이를테면 스터디모임이라면 토론하면서 이분에게 좀 더 많은 질문을 한다든지... 상대방이 모임에서 무언가 결정을 해야 할 역할이 많을 수 있으니(에이스소드) 짐을 좀 덜어주는 쪽으로 가까워지면 어떨까 합니다.

Posted by Lumia
:

ㄹ님: 일하면서 개인작업(미술)을 병행중인데 작년에 슬럼프를 겪어서 전시를 한번도 못했습니다. ㅠㅠ 올해 다시 시작할려구 그동안 작업두 정리 마무리하면서 하반기 몇번의 공모전에 응시할 생각인데요. 몇월에 좋은 기회가 올지 합격운은 어떨지 궁금해서 상담신청 드립니다.

대체적으로 좋은 카드입니다만, 맨 오른쪽의 '여우' 카드가 그렇게 좋은 편은 아닙니다. 본인에게 긍정적으로 이용한다고 하더라도, 안 좋은 평판을 감수해야 하는 카드입니다. 원래는 교활함과 속임수를 의미하는 카드이기 때문에, 기회가 왔을 때에도 신중해야 합니다. 

나머지는 그리 나쁘지 않습니다. 31번 태양 카드는 아주 강하게 긍정적인 카드이며 일에서의 성공을 예견하는 카드입니다. 되도록이면 맨 끝에 나오는 게 제일 좋습니다만... 24번 하트와 20번 정원이 같이 나오면 관계하고 있거나 만들어질 어떤 종류의 단체를 말하기도 합니다. 만약 연합으로 작품을 하거나 전시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면 해 보시는 것도 나쁘진 않을 것 같습니다. 정원 자체가, 세상에 알려지는 것이나 사회생활, 비슷한 공감대를 가진 사람들끼리 어울리는 것을 의미하기도 하니까요. SNS를 이용할 수 있다면 하세요. 35번 닻 카드도, 목표였던 지점에 딱 도달하는 것을 상징하므로, 올해 안에 작업정리도 되고 공모전에도 합격을 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 카드는 조금 지연되는 걸 뜻해서, 올해 마지막 공모전을 노리시는 게 좋다고 보이네요.

Posted by Lumia
:

ㄸ님: 남자친구와 헤어진지 꽤 시간도 흐르고, 안정되다보니 연애에 관심이 생기는데, 올해안에 인연을 만날수 있는지, 언제쯤 만날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올해 안에... 는 사실 좀 많이 어렵지 않을까 싶은데요(8소드, 10완드). 소셜파티나 모임에 자주 나가보시는 게 한 방법으로 보이기는 합니다(6소드, 3컵). 다른 사람들과 함께하는 장소를 의미하니까요. 

일단 여러가지로 사람을 만나는 방법이나 상황이 무리라고는 보입니다만(10완드)... 가을동안이 그래도 좀 괜찮지 않을까 싶습니다.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