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22님: 제가 늦깎이로 피아노 입시 준비중입니다. 현재 전문대 4년제 이하로 생각을 하고 있는데 될까요?

이게 거의 마지막 시도가 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10소드, 심판). 그런데 여러모로 방법적인 측면이든 목표적인 측면이든간에 너무 시야가 좁아져 있는 듯 합니다(달, 4펜타클). 이래서는 가망성이 너무 없게 해석할 수 밖에 없는데요...(달, 10소드, 4펜타클) 올 초에도 말씀드렸다시피 너무 무리만 하고 성과가 없을 수 있습니다. 질문자분 나이에는 급하지 않습니다. 

Posted by Lumia
:

ㅍ님: 상사에게 쓴소리를 들었습니다. 속이 상하네요. 저의 업무나 전반적인 것에ㅠ대해...어떻게 생각하고 계실까요? 그냥 오늘 예민하신건지.. 몸이 안좋으시거든요.

나름대로 노력은 하지만 너무 버벅대고 임기응변으로 넘어가는 게 자주 보였던 듯 싶네요(7완드). 물론 이분이 일 자체에 감정적이기도 했지만(퀸컵), 업무스타일이 자신과 안 맞는다고 생각한 듯 합니다(3소드). 

Posted by Lumia
:

ㅈ님: 남자는 좋아하면 헷갈리게 하지 않는다는데 마음이 있는건지 없는건지 자꾸 헷갈리게해서 또다시 그사람 마음을 알고 싶네요. 계속 연락을 주고는 받았지만 너~무 늦은 답장에 아 나한테 맘이 없구나 싶어 톡도 그냥 무시했습니다. 선톡이 먼저 오는 사람이었는데 연락안된지 3일째네요. 읽씹에 저에게 더 관심이 없게 된건지 다른 썸녀가 있는지 현재 저에 대한 마음을 알고 싶어요

2완드나 7펜타클을 본다면, 이 사람에게 다른 썸녀가 있을 가능성을 무시할 수가 없겠군요. 7펜타클은 명분같은 게 별로 없습니다. 본인에게 이득인 쪽으로 움직이려고 하지요. 또한 아직 서로에 대해 너무 아는 게 없었구요(8컵). 상대방으로서는 질문자분에 대한 마음이 완전히 사라진 것은 아닌듯 보이지만, 아무래도 종결을 의미하는 세계카드나 떠나는 이미지의 8컵을 봐서는 질문자분이 손을 놓고 끝날 것 같습니다.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