ㅍ님: 진행하려는 프로젝트가 잘될까요? 일단 연락망은 다 갖췄는데.. 저희 회사 쪽애서 잘 이야기될지 의문입니다. 노력은 할텐데.. 제가 어떻게 이야길 꺼낼까요?

아 이거 역시나 과정이 쉽지는 않겠네요(10완드, 10소드). 매니지먼트사에 단도직입적으로 물어보는 건 그다지 좋은 방법이 아닐 것 같습니다. 10이 3장이라서(10완드, 10소드, 10컵) 완전히 다른 판으로 올라갈 수도, 나보다 더 큰 프레임(회사라든지)에 대한 완전한 실망을 할 수도 있습니다. 뭔가 회사차원에서 그 직급에 맞는 사람들끼리 말을 할 수 있다면(킹소드) 좋을텐데... 일단 위에서 말한대로 지금 질문자분이 직접 매니지먼트사에 단도직입적으로 물어보는 건 피하는 게 좋다고 해석이 되네요(10소드).

Posted by Lumia
:

ㅇ님: 저희 사무실에 우편배달해주는 청년이 맘에 들어요. 첫눈에 좋았지만 어린거같고 해서 말도 못걸고 1년이 지났는데.. 우편물받을때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만 해요. 근데 이 사람이 저한테 여자로서 관심이 조금이라도 있거나 잘될 가능성 있을까요? 안되면 얼굴보기 민망한데 가만있기도 아쉽구요. 잘해보고 싶은데 어떻게 안될까요?

제대로 된 의사소통을 한 적이 없기 때문에(연인)... 상대방은 아무런 관심이 없어보입니다(4컵). 그냥 자기의 일을 하고 있을 뿐이지요(3펜타클). 지금 상황에서는 뭘 해 볼 가능성조차도 거의 안 보이는군요(심판). 우편물을 가져다주니 감사하다고 하면서 음료수같은 걸 먼저 건네보는 게 어떨까 합니다(3컵). 통성명이라도 하구요(킹소드-연인).

Posted by Lumia
:

T님: 저희가 조만간 현실적인 문제로 이별을 해야할 거 같은데 제가 잘견뎌낼 수 있을까요? 머리로는 이별을 받아들이려는데 마음으로는 아직도 준비가 안됐네요

질문자분에게는 참 힘에 겹고 불리한 상황 때문에(5소드) 어쩔 수 없는 이별이군요. 쉽게 견뎌내기 어려우신 것 같네요. 상대방도 힘들기는 하겠지만(5펜타클) 일상에 치이기도 하고 현실적인 어려움들에 더 신경을 돌려서 나름대로 이겨내고 곧 잊을 것 같습니다. 질문자분이 감성적으로는 더 성숙하니(킹컵) 차라리 몸을 힘들게 움직이고 해야 하는 일들에 몰두하면 잘 극복하실 것입니다(10완드).

Posted by Lumia
:

ㅎ님: 제가 요즘 유학생활이 거의 끝나가는데요 유학생활 마치고가 좀 걱정이네요 제가 신입치고 나이가 많은지라 신입으로 취업이 잘 될지도 모르겠고 해외취업을 준비하자니 스펙도 부족하고요 올해안에 취업에 성공할까요?

10소드로 인해서... 사실 가망성이 좀 떨어집니다만.... 그래도 해외취업을 준비하시는 게 10소드의 부정적인 영향력을 완화시키는 방향이라고 여겨집니다. 

Posted by Lumia
:
7월의 마지막 날이군요. 이제 2017년도 반년도 채 안남았습니다...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