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님: 이번 공무원시험에서 2문제 차이로 떨어졌습니다.. 하반기 추가채용에 응시하면 합격할 수 있을까요

전부 펜타클이라..... 음....

시험과 연관된 질문에서 펜타클은 아무래도 부정적으로 작용하게 됩니다. 어떤 직렬 어떤 분야의 공무원시험인지는 모르겠지만, 4펜타클이 나오지 않고 3펜타클만 나왔다면 나름 전문적인 경험과 지식을 살린다면 추가채용에서 긍정적으로 작용한다는 해석이 되었겠지만... 아무래도 좀 어렵지 않을까 싶군요.

Posted by Lumia
:

T님: 주말에 친구와 놀다가 클럽갔다가 나와서 술한잔 하고 연락처 주고 헤어졌는데 연락이안오네요

뭐 하루 재밌게 논거지만 맘에 들었는데 마음이 궁금해요~

연락처 주고받을만한 상황이었고(6펜타클), 상대방도 어느정도 괜찮게 여겼다고 생각됩니다. 다만 클럽다녀와서 뻗어버린 것 같군요(10소드). 말 그대로 오늘까지도 아무런 생각이 없는 상태.... 하지만 이번주 안으로는 연락이 올 듯 합니다(페이지완드).

Posted by Lumia
:

A모님: 현재 주변에 제가 관심있는 남자분 3명이 있습니다. 이 중에서 관계가 잘 될 만한 사람이 누구일지요? 아님 3사람 다 아닌건지요; 무튼 현재 주변에 있는 사람과 잘될만한 사람이 있는지 어떤 관계가될수 있을지 함 부탁드려 봅니다

B는 관심이 없어보입니다(4컵). C는 가능성은 있지만 실제로 사귀거나 더 가까워지게 되면 커뮤니케이션이 잘 안 된다는 걸 느끼게 될 수 있다고 보입니다(3소드-연인). A는 인연은 약합니다만, 서로 아직 탐색중이라 3명중에 따지자면 A가 가능성이 높다고 보입니다.


Posted by Lumia
:

ㅋ님: 상대방이 제가 호감이 있다는걸 눈치챈듯한데요. 언제부터인가요?ㅠㅠ 어떤이유로 눈치 챘을까요?

이 사람을 한동안 평소보다 좀 오래 못 본 적 있나요? 그 동안에 이 사람과 가까운, 또는 질문자분과 가까운 사람(9펜타클)이 말해준 것 같습니다(여사제).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