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모님: 혹 내년 초까지 마음에 드는 새로운 사람이 생길 애정운이 있을지요? 좀 저와 깊은 인연이 될 사람 만날 수 있을지..

음 타로로는 좋지도 나쁘지도 않다.... 고 평할 수 있는데요. 연애 '시작'은 할 수 있는 배열입니다. 그렇지만... 연애를 시작했을 때 깊은 사이로 발전할만한 운이 있는가...는 좀 다르다고 봅니다. 특히나 나이트소드는 원체 빠르기 때문에, 그럴만한 기회 자체가 빠르게 지나갈 수도, 아니면 그런 인연만 들어올 수도 있습니다. 길게 갈 인연을 원하신다면 6펜타클을 조언삼아 기회가 왔을 때 밀당과 협상을 잘 하셔야 될 거라 보입니다.



Posted by Lumia
:

ㅂ님: 어린이집에서 어떤반을맡아야할지고민이예요 원장님의견대로정하시긴하겠지만 5세반, 6세반, 7세반 중에 계속 다니게 된다면 어느반이 나을지 조언부탁드립니다^^


6세반은 애들 다루기도 힘들고(5소드) 부모님이든 원장님이든 눈치를 볼 일이 많을 것 같네요(페이지소드-3소드). 5세반은 말 그대로 애들 입장에서도 새로 시작하는 거고(에이스소드) 무서울게 많지만 생각보다 할 일이 엄청 많지는 않을 듯 합니다(4소드). 전부 메이저라... 7세반을 하시게 될 것 같긴 합니다마는... 특히 0번 fool카드가 아이들처럼 보이는군요. 좋은 선생님이 되면서 인내할 일도 많아질 거라 보입니다(힘).



Posted by Lumia
:

k님: 최근에 소개팅 한 분이 계세요~ 기대 안했는데 제 스타일이셔서 잘해보고 싶은데요~ 그분도 호감이 있으시긴 한거 같은데 일이 바쁘셔서 그런지 데이트 약속을 잘 안잡으시네요 ^^;; 연락은 잘 하시는데~ 잘 될 수 있을까요???

흠... 그러게요 잘 될 수 있을 법한데...(연인) 상대방 남자분이 지금 너무 바빠보이는군요(나이트소드). 아무래도 질문자분이 좀 더 수동적으로 기다릴 수 밖에 없다보니(나이트펜타클-4소드) 불리한 점은 있습니다. 분명히 상대방도 질문자분에게 관심은 있다고 봅니다(페이지컵). 배열 자체는 좋아보이니 좀 더 연락을 유지해 보시면 잘 이어질 기회가 생길거라고 해석됩니다.

Posted by Lumia
:

u님: 저번에 질문드렸던 시술에서 괜찮다고 하신게 세 가지 버전이 있는데 뭐가 제일 괜찮을까요? a는 잘만 되면 제일 이상적이지만 효과가 빨리 사라질까봐 고민이구요, b는 보통 하던 방식이랑 좀 달라서 괜찮을지 모르겠습니다. c는 효과는 좀 갈것 같은데 안정성 때문에 고민이에요.

a는 말씀대로 효과가 빨리 사라질 것 같네요(페이지컵). 무슨 시술인지는 모르겠지만 아프기도 할 것 같습니다(3소드). b는 메이저가 많이 나왔네요. 음.... 하던 방식과 다르다는 부담감(10완드)이 있긴 하지만 아주 나쁘지는 않다고 봅니다. 제가 보기에는 일단 여기에서는 c가 제일 낫지 않나 합니다(연인). 어떤 안정성의 문제인지는 모르겠지만, 걱정하시는것만큼은 아니지 않을까 싶습니다(9펜타클).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