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님: 제가 일하는곳에 남자분이 있는데... 제가지나가면 막 웃어요. 자기 친구랑... 그사람들은 왜 절보고 웃는건가요. 썩 좋은웃음은 아니라서 신경 쓰여서요. 


음..... 닻과 여우 조합 안 좋아 보이는데.... 채찍과 새면 정말 반복해서 수다의 소재로 삼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질문자 말고 다른 여자분도 있다면... 그냥 직장에 있는(닻) 여성을(여우) 자기들의 수다소재로 삼는 거 같군요.

Posted by Lumia
:

q님: 1월부터 상반기동안의 연애운 봐주셨으면 합니다. 프리랜서 생활하면서 거의 일에만 빠져 사는데 이성이랑 접점이 없는 상황이지만 혹시 뭐라도 생길까요?

한두명 정도... 썸타거나 좀 마음 가는 사람이 생길 거 같긴 한데... 연하이거나, 정말 썸만 타다 말거나... 

물론 아직 없는 상황에서 뽑은거라고 그럴 수는 있습니다. 여하간에 상반기 안에 썸탈만한 사람을 만날 수는 있다고 해석됩니다.

Posted by Lumia
:

G님: 인연이라 생각했던 남친과 헤어진지 한달이 넘었습니다. 아직 저는 미련이 있고 새로운 인연이 또 나타날까 막막하기도 합니다. ㅠㅠ 전 남친과 다시 잘 될 가능성은 없는건가요?

상대방도 완전히 질문자분을 잊은 것은 아니지만(8소드) 관심을 두려고 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4컵). 그냥 본인의 직장일이나 하던 일에 몰두하면서 보내려고 하는 것으로 보이네요(나이트펜타클). 솔직히 아직 여지가 없는 건 아닌데..........

질문자분은 남친과의 추억에 빠져 있지만(6컵) 다시 시작했을 때 잘 안될거라는 걸 본인도 무의식중에 알고 계실거라 봅니다(7완드). 관계가 에이스소드이니, 확실하게 결단을 내리시는 게 좋다고 생각이 드네요.. 그냥 딱 잘라서 끊고 잊을 것인지 아니면 한번 더 미련이라도 해소를 위해 붙잡아 보든지... 저는 되도록이면 그냥 딱 끊고 잊는 게 나을 것 같습니다마는....


Posted by Lumia
:

u님: 공부를 어느 걸 하는게 좋을까요? a는 좀 고루한 편이고 자기만족 같기도 합니다. b는 좀더 실용적이고 c는 단기간용이에요.


a는 생각보다는 그렇게까지 고루하진 않을 거 같은데요? 그렇지만 확실히 자기만족에 좀 더 가깝긴 합니다. 그래도 투자한 만큼 얻는 게 있는 공부일거 같습니다.

b는 재미있겠지만 정작 나중에 써먹으시진 않을 것 같습니다(8컵)

c는 확실히 단기간용이네요(전차-나이트소드). 만족도는 있을 듯 합니다.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