ㅂ님: 제가 경력은 많은데 7세담임은 안해봐서 잘할수 있을까요? 뭐 작년 올해 아이들과학부모 원만하게지낸것같긴해요 확실힌 모르겠지만 6세 아님7세 일것같은데 7세가훨씬나을까요?

뭐 결과적으로 저번과 비슷한 질문이기는 하지만.... '만약에 이 반을 맡게 되면 내가 얼마나 잘 할 수 있을까' 라는 거니까요.

6세반을 맡게 되신다고 하더라도 못하시지는 않을 겁니다. 다만 좀 버겁겠지요(7완드).

7세반은 걱정이나 노심초사는 좀 되더라도(9소드) 그럭저럭 잘 하실 거라고 봅니다(3컵). 결국은 어느정도는 지내본 아이들이라...(운명의수레바퀴)

Posted by Lumia
:

내년에 취업될까요

타로리딩 2018. 12. 12. 14:02 |

b님: 이제 4학년이고, 내년 1학기부턴 취업 준비합니다. 여름방학과 2학기엔 인턴과 취직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1년 안에 취업이 될까요? 현재 지원할 분야는 명확히 정해 놓은 상태입니다. 내년 이맘때쯤엔 좀 마음이 편했으면 좋겠네요.

해보지 않은 일이니 fool카드가 가운데 나왔겠구요. 그래도 나름의 실무지식과 작은 경험들은 축적되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퀸펜타클). 승리를 나타내는 6완드와 시작을 뜻하는 에이스펜타클이 좋게 작용할 것 같습니다. 충분히 내년 이맘때쯤에는 취업이 되실 것이라고 해석됩니다. 

Posted by Lumia
:

H님: 헤어진건 7월이고- 한달 뒤부터 드문드문 연락이 왔어요- 다시 만나자고 하곤 있지만- 믿을만한 마음인지(지금 여자친구가 있다던가-)를 모르겠어요- 제가 먼저 연락을 하진 않고- 연락오면 받고있는 있어요- 하지만 헤어진사람이 막 적극적으로 연락을 한다던가는 아니라서- 다시 만나자는 말이 진심인지도 모르겠고- 계속 연락이 올지도 모르겠어요-솔직히 제 마음도 다시 만냐야겠다는 확신도 없어요-

아... 너무 찔러만 보네요... 실제로 상대방도 다시 만나자는 의지를 가지고 연락을 하는 건 아니라고 보입니다(9완드). 본인이 헤어지고 나서 외롭고 다른 애인도 잘 안생기니까 '최소한 싸우더라도 외롭진 않겠지' 싶어서 던져보는 거 같습니다(7펜타클). 질문자분도 잠깐 흔들리는 정도지(페이지컵) 이건 지속성이 없는 감정이라.... 관계를 나타내는 카드가 휴식과 포기를 나타내는 4소드라... 다시 안만나실 듯 합니다.

Posted by Lumia
:

u님: 저번에 말씀해주신 알바처를 사정상 못하게 돼서 다른 곳을 알아보고 있습니다. a는 좀 잘 알려줄것같고 b는 무난해보여요. c는 급여가 제일 높은데 일은 많을것같구요. 어디가 좋을까요? 

a는 확실히 잘 알려줄 것 같군요(나이트소드). 딱 이렇게만 하면 된다, 라고 알려줄 듯 합니다. 전혀 안해본 일이라더라도(fool) 그럭저럭 해나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8펜타클).

b는 무난해보여도 정작 전혀 무난할 것 같지 않네요(죽음-탑). 일터져도 결국 수습은 내가 다 해야 될 것 같은 느낌입니다.

c는 급여가 제일 높다고는 하셨는데, 일의 양을 고려한다면 그다지 높다고 할 수는 없지 않나 싶네요(5펜타클). a가 좋다고 봅니다.

'타로리딩'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년에 취업될까요  (0) 2018.12.12
헤어진 사람이 자꾸 연락을 해요  (0) 2018.12.12
내년초까지의 연애운  (1) 2018.12.10
어느반을 맡는 게 좋을까요  (5) 2018.12.10
소개팅한 분과 잘 될 수 있을까요  (0) 2018.12.10
Posted by Lumia
:

이 글에 비밀덧글(4명까지)로 사연 남기시면 공개포스팅으로 타로 답변 올려드립니다.

단, 무료상담은 3카드로만 진행되며, 구체적인 질문과 설명이어야 합니다.
좀 더 상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유료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무료/유료상담 안내(아래 링크 클릭!)

http://lumia.tistory.com/notice/1860

http://lumia.tistory.com/m/post/1860(모바일)





** 상세한 피드백이 없으면 질문자에게 액운이 쌓입니다.



Posted by Lumia
: